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BBQ윤홍근 회장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장 취임

기사입력 : 2014-01-22 15:15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신임회장으로취임한제너시스BBQ윤홍근회장이취임기를흔들고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신임회장으로취임한제너시스BBQ윤홍근회장이취임기를흔들고있다.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 제너시스 BBQ그룹 윤홍근 회장(사진)이 제 11대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장 에 취임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는 22일 The-K 서울호텔(구,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정기총회를 열고 제너시스 BBQ그룹 윤홍근 회장을 제11대 중앙회장을 추대했다.
65만 회원을 보유한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는 지난 1989년 국민이 주체가 되어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선진 한국의 밝은 미래를 그려가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민주적이고 문화적인 국민의식을 함양하고 공동운명체로서의 국민화합을 이루며 선진국형 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윤홍근 신임회장은 제11대 중앙협의회장 취임식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가 명실상부한 국민운동단체로 성장하도록 대외적 위상을 높이는데 힘쓰고 내부적으로 조직활성화와 체계적 조직관리를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안전행정부장관 등 대내외 귀빈 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어진 2013 정부포상 수여식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광주광역시협의회장 강동호씨가 국민훈장 동백장을, 충청남도협의회장 문인규씨가 국민훈장 목련장을, 울산광역시 울주군협의회장 김복광씨가 국민훈장 목련장을 각각 수상했다.
이날 국민포장 5명, 대통령표창 15명, 국무총리표창 15명, 안전행정부장관표창 226명이 선정됐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