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 아름다운가게 특별 바자회에 물품 기부

일동제약그룹은 비영리 공익 법인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기후 위기 취약 계층' 후원을 위한 바자회 '아름다운 특별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자사 △프로바이오틱스·포스트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 △어린이 유산균ㄴ 브랜드 '비오비타'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 등 시가 1억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또한 판매 수익금 일부는 기후 위기 취약 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폭염 대비 안전용품 키트인 '아름다운 나눔 보따리' 제작에도 사용된다.
◆대원제약, 온라인 학술 심포지엄 '아고라 위크' 개최

대원제약은 오늘 14일부터 18일까지 전국의 보견의료전문가를 대상으로 온라인 종합 학술 심포지엄 'D-토크 아고라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상반기 아고라 위크는 '선생님들의 질문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슬로건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가 질문에 대한 직접 답변하는 특별 Q&A세션이 진행된다. 모든 강의는 점심시간을 이용해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오후 1시에 시작되며 디톡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동아제약, '판피린'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동아제약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감기약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브랜드 인지도에서 △최초 인지 △비 보조 인지 △보조 인지 등 세부 지표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충성도에서는 △브랜드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항목에서 타 브랜드 대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