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에이랜드, 19일까지 타임스퀘어에서 할인마켓 운영 …"최대 70% 할인"

오픈제이, 라이드코리아, 비욘드클로젯 등 43개 브랜드 대거 참여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1-15 00:00

center
에이랜드가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마켓을 진행한다. 사진=타임스퀘어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가 타임스퀘어에서 할인 마켓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일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열리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잡화·쥬얼리 등 43여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올봄 트렌드 상품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행사 기간 유명 디자이너 컬렉션부터 독특한 개성이 돋보이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상품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여성복 브랜드는 으나에나, 하렌, 오픈제이 등이 참여하고 에슬레져 브랜드는 라이드코리아가 행사에 함께한다.

유니섹스 브랜드 역시 만나볼 수 있다.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을 비롯해 커브, 트래블, 왕관, 마크 곤잘레스 등이 참여한다.

잡화는 펫데렐라, 나그참파 등, 액세서리 브랜드는 이나가방, 아크앤시엘, NYBK, 비아리츠 등이 최대 70%까지 파격 할인 행사를 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부장은 "겨울을 맞아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변신을 꾀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트렌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