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0일 화요일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5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4월 12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0년 5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12월 10일 화요일운세(음력 11월 14일 신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서운 면에서 실효를 거두기에는 시간이 필요하며 정신적인 갈등도 예측된다. 예상외의 낭패수가 따를 조짐이니 자중함이 좋다. 이왕 행동하려면 과감히 추진하라.


의욕이 저하되고 마음의 갈등도 심해진다. 건강에도 유의할 것. 서두르면 무산될 가능성이 크며 인내하고 묵묵히 대처할 때 뜻은 이루어진다.

갈등이 예상되니 안정을 바탕으로 매사에 적극성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확고한 신념이 없는 행동은 반드시 실패한다. 주변의 변화에 신경을 쓰지 말 것.


서서히 침체에서 벗어나기 시작한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도약을 모색할 것. 오전은 가급적 포용하며 기다리는 자세가 요구되며 오후는 회복세를 보이겠다.


새로움에 대한 강한 욕구가 충만되며 능력이 뒤따른다. 과감하게 돌진하라. 곳곳에서 행운의 조짐이 보인다. 명예운이 특히 좋으니 대인관계를 중시할 것.


겸허한 자세에서 복도 생긴다. 인간적인 풍모를 갖추도록 노력할 것. 사소한 일에는 갈등도 뒤따르며 의욕도 저하되니 당분간은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변화가 좋은 결실을 유도하며 이성간에 새로운 계기가 조성되니 행운이 따른다. 현실을 중시하여 신중하게 처세하라. 헛된 욕심은 패가망신의 적신호가 된다.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해 나갈 것. 주변의 농간에 말리면 얻을 것이 없다. 안정을 바탕으로 현실에 대처함이 필요할 시기일수록 문서운 면에 치중함이 바람직하다.


매사를 신중히 처리할 때 자신의 욕심도 점차 강해진다. 구설수가 따르더라도 주관대로 행동하라. 경쟁에서는 반드시 승리한다는 확실한 각오가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서울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