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GS샵, PB '뷰(VU)' 라인업 확대부터 CJ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관' 오픈까지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11-24 13:23

◆ GS샵 뷰티 PB ‘뷰(VU)’, 라인업 확대


사진=GS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GS샵


GS샵이 스킨케어 전문 PB '뷰(VU)’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오는 26일 오후 5시30분부터 ‘뷰(VU) 클렌저&토너 패드 세트’를 방송한다.

지난해 10월 ‘뷰(VU)’ 첫 상품으로 선보인 ‘뷰(VU) 앰플 클렌저’는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 나며 출시 1년 만에 30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26일 방송에는 이 앰플 클렌저와 신상품 토너 패드를 구성한 상품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신상품 ‘뷰 토너 패드(70매)’는 패드 한 장으로 미백 관리가 가능한 상품이다. 핑크 비타민B12, 글루타티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성분을 담아 미백 기능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미백 에센스 3병 용량을 한 통에 담았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

◆현대백화점免, ‘수출입안전관리우수업체(AEO)’ 공인인증 획득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관세청이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기업에 부여하는 AEO(Authorized Economic Operator·수출입안전관리우수업체) 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AEO 인증 유효기간은 5년이다.

AEO 는 세계관세기구(WCO)가 글로벌 표준 수출입 안전관리 체계를 구축한 기업에 부여하는 국제 공인 인증 제도다. 법규준수·내부통제시스템·재무건전성·안전관리 공인 기준 적정성 여부 등이 심사 대상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AEO인증 획득을 통해 보세구역 운영인으로서 신속통관·검사축소 등 관세 행정상 포괄적인 혜택을 보장받는다. 통관 및 검사 절차 간소화로 고객에 상품을 보다 신속하게 공급할 뿐만 아니라 추후 면세 특허 관련 심사 및 갱신 시 경쟁력도 확보하게 됐다.

◆롯데홈쇼핑, ‘지속가능성지수(KSI)’ 3년 연속 1위 수상

사진=롯데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2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년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홈쇼핑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는 사회적 책임을 통해 대한민국의 지속 가능한 발전 및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기업 발굴을 목적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롯데홈쇼핑은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 홈쇼핑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사회적 책임 촉진’, ‘고용관계 보장’, ‘개인정보 보호 강화’ 등 6개 평가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환경경영체계 국제 인증(ISO 14001)’ 취득 및 업사이클링 자재를 도입한 ‘작은도서관’, 도심 숲 조성사업 ‘숨;편한 포레스트’ 등 친환경 경영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세계百 "응원도구 만나보세요"

사진=신세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다음달 4일까지 축구 국가대표팀 기념품과 응원도구 등을 한 데 모아 선보이는 대한축구협회 스토어(KFA STORE)를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서 소개하는 것.

팝업 기간 동안 KFA 국가대표팀 사인볼, 휴대폰 케이스 등 국가대표팀 관련 기념품은 물론 응원 머플러와 같은 응원도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2022 어워즈&페스타관’ 오픈

사진=CJ올리브영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관’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관’은 ‘어워즈관’과 ‘페스타관’으로 각각 구성된다.

먼저, ‘어워즈관’에서는 올해 올리브영의 성장을 이끈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판매한 5만4000여개의 상품과 약 1억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엄선한 것이다.

이번 ‘2022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는총 31개 부문에서 128개 상품이 수상 영예를 안았다. 핵심 상품군인 27개 정통 부문에서 108개 상품이 선정된 가운데, 정통 부문에는 올해 고객들로부터 주목받은 ‘프리미엄’과 ‘이너뷰티’ 부문이 신설됐다. 트렌드 부문에서는 ‘비건뷰티’ 부문을 신설, 총 4개 부문(클린뷰티, 비건뷰티, 헬시푸드, 라이징스타)의 20개 수상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페스트관은 고객 구매 데이터를 집계한 ‘나만의 어워즈’를 선보인다.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프리미엄 팝업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별관 토파즈홀 4층 및 본매장에서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베스트셀러 제품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27일까지 운영한다.

약 80평의 대규모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침대인 ‘에이스 헤리츠’를 비롯한 베스트셀러, 신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전시된다. 이곳에서 소비자들은 개개인의 몸과 수면 습관에 맞는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행사 운영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예비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케아 코리아, 연말 맞이 최대 70% 할인 행사


사진=이케아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24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 및 친구 등과 모이기 좋은 계절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집을 더 따뜻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소파, 의자, 침대 프레임 등 약 400여개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이케아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 또는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는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에플라뤼드(ÄPPLARYD) 3인용소파 △에케달렌(EKEDALEN) 의자 △뮈달(MYDAL) 2층침대프레임△페리클라르(FÄRGKLAR) 컵세트 등이 준비됐다. 행사 대상 제품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앱,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