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CJ제일제당,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 출시

닭 통다리·안심살, 누룽지, 귀리 등 넣은 신제품

안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2-07-11 09:55

CJ제일제당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 사진=CJ제일제당이미지 확대보기
CJ제일제당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은 진하게 끓여낸 닭 육수에 닭 통다리와 닭 안심살을 넣고, 누룽지와 귀리를 듬뿍 담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비비고 삼계탕은 2종 라인업을 갖췄다.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은 용기에 그대로 붓고 전자레인지에 5분내지 7분 30초만 데우면 삼계탕 요리로 완성된다.

CJ제일제당은 6~8월 전체 판매량에서 삼계탕 판매량 비중이 60% 이상을 차지하는 만큼 삼계탕 2종을 앞세워 시장 지위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기존 비비고 삼계탕의 경우 매해 150만봉 이상 팔리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복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비고 삼계탕 2종을 비롯해 누룽지닭백숙죽, 전복삼계죽 등 닭고기를 활용한 비비고 죽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비비고 진국육수 닭고기 또는 비비고 보양닭백숙죽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삼계탕 등 비비고 국물요리는 풍성하고 좋은 재료를 오랜 시간 깊이 우려내 한 그릇에 재료 본연의 맛을 내는 데 주력하고 있다"면서 "높아지고 다양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눈높이에 맞는 제품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