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세계푸드, 브랜드 콜라·사이다 NFT 발행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 브랜드 일러스트 작품으로 재탄생

안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2-06-02 10:23

신세계푸드 브랜드 콜라·사이다 NFT. 사진=신세계푸드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푸드 브랜드 콜라·사이다 NFT.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의 전용 음료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의 디자인을 활용한 대체 불가 토큰(NFT)을 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발행하는 NFT는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아트 콜라' 콘셉트로 표현한 일러스트 작품이다.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의 NFT는 각각 5000개로 총 1만개이다.

NFT는 제품 패키지와 배경에 다양한 색상과 패턴이 무작위로 조합된 것으로 세상에 단 하나 뿐인 특징을 지닌다. 특히 패키지에 적힌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의 독특한 서체와 색상 등 팝아트적인 요소에 빈티지한 질감을 더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31일 세계 최대 NFT 마켓인 '오픈씨' 내 '브랜드 프로젝트' 페이지에 1만점의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NFT를 선공개했다.

NFT를 받으려면 이날부터 소프트웨어 디스코드와 사회관계망서비스인 트위터의 '브랜드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중 원하는 NFT 종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NFT는 오는 3일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순차적으로 발행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NFT 발행은 론칭 이후 고객에게 독자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해 온 노브랜드 버거의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신진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의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