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가을 입은' 호텔가…'북캉스' 등 특별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17개 전 체인서 추캉스 패키지 선봬
워커힐, 골프장 클럽하우스 이색 가을 메뉴 출시
글래드호텔, 책 읽으며 힐링하는 북캉스 만끽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10-05 11:06

롯데호텔이 국내 17개 모든 체인에서 가을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롯데호텔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이 국내 17개 모든 체인에서 가을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롯데호텔


호텔업계가 가을 맞이로 분주하다. 푸른 하늘과 짙은 녹음 속에서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각양각색의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등 17개 모든 체인에서 가을 패키지 선봬


5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국내 17개 모든 체인에서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은 객실 1박,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롯데뮤지엄 티켓 2매 등의 혜택이 담긴 패키지를, 시그니엘 부산은 객실 1박, 샹테카이 오렌지 플라워 워터, 유기농 코코넛 마카롱, 더 라운지 비건 브런치 2인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 샤인머스캣 애프터눈 티 세트 또는 뷔페 2인, 즉석 카메라 대여 서비스 등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월드는 객실 1박, 미니바 1회, 교보문고 2만 원 상품권 등의 특전을 준비했다.

롯데호텔 제주는 객실 1박, 더 캔버스 조식 2인, 컬러링 키트 1개,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모엣샹동 하프 보틀과 마르게리타 피자, 필름 카메라 대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울산은 객실 1박, 친환경 허브차 3종 세트, 백리대숲향 디퓨저 1개(선착순 50실 한정) 등을, 롯데호텔 부산은 객실 1박, 조식 2인, 양갈비 구이와 랍스터 테일을 맛볼 수 있는 라세느 시그니처 세트 등을 구성했다. 또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가을의 기억을 담을 수 있는 담금주 키트나 친환경 허브차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스케이프에서는 스위트 객실 내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레스케이프에서는 스위트 객실 내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 스위트 객실에서 즐기는 글램핑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글램핑 무드로 꾸며진 스위트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스위트 : 서울라이트' 패키지를 준비했다.

코너 스위트 객실은 19세기 프랑스 귀족의 저택에서 영감을 받은 프렌치 감성을 바탕으로 특별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침실과 응접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객실에서 탁 트인 통창으로 도심의 파노라마 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객실 내에서도 글램핑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이든 테크 미니와 라운지 체어, 코튼 캔버스 웨건 등 캠핑 용품이 세팅된다. 글램핑 기분을 더할 수 있도록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다정 세트도 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조식 2인(만 12세 미만 직계 자녀 1인까지 조식 추가 제공), 세이보리 라운지 이용, 미니바 내 프리미엄 캔 와인 3종,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객실 내 아틀리에 코롱 욕실 어메니티, 네스프레소 버츄어 머신 캡슐 등의 서비스가 포함된다.

워커힐은 가을 골프족을 겨냥해 가을 메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워커힐이미지 확대보기
워커힐은 가을 골프족을 겨냥해 가을 메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워커힐


◇ 워커힐, '골프족' 겨냥한 가을 메뉴 프로모션 준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가을철 골프장을 찾는 '라운딩 족' 고객을 겨냥해 대외 사업부가 위탁 운영하는 골프 클럽하우스에서 가을 메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천그랜드CC, 골드CC, 샤인데일CC, 코리아CC, 세현CC 등 5곳에서 만날 수 있다.

워커힐이 이번에 준비한 프로모션은 음식 맛은 물론 친환경 요소까지 챙긴 것이 특징이다. ESG 경영 전략을 반영해 유통·조리 과정에서 남는 식재료를 최소화한 '지속 가능한' 상품으로 개발됐다.

먼저 골드CC에서 판매하는 '가을 버섯 만두 전골은 표고버섯의 밑동, 자투리 당근 등을 잘게 다져 만두로 만들고 가을 제철 식재료인 자연송이버섯을 함께 넣어 버섯 특유의 풍미를 끌어올렸다.

인천그랜드CC의 '꼬들묵 해산물 누룽지탕' 또한 갓 지은 밥의 맨 아래 부분이 바삭한 누룽지 튀김이 되고, 여기에 가을 제철 도토리묵이 들어가 '버릴 것 하나 없이' 맛 좋은 제철 요리로 탄생했다.

샤인데일CC의 '샤인데일 피자'에는 당근과 감자, 버섯 뿌리, 양파와 토마토의 밑동 등 영양소가 풍부한 식재료가 활용됐고 특제 피자 소스를 얹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코리아CC에서는 손질이 어려워 육수용으로 많이 사용되던 소 목뼈 '묵은지 소목뼈 감자탕'의 주 재료가 됐으며, 세현CC에서는 닭 연골 부위가 바삭한 튀김으로 변신해 이색 안주인 '닭 연골 튀김'으로 재탄생했다.

신라스테이는 현대자동차의 신차를 시승하고 호캉스도 즐기는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신라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는 현대자동차의 신차를 시승하고 호캉스도 즐기는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신라호텔


◇ 신라스테이, 가을 드라이브에 딱인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현대자동차의 신차도 시승하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를 마련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와 서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대차동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차 '아반떼 N', '코나 N'의 시승 기회와 함께 다양한 이용혜택이 준비돼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체크인 당일부터 다음날 체크아웃 시간까지 해당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티셔츠, 스포츠 밴드, 스포츠 양말 등으로 구성된 '현대자동차 N 스포츠웨어 굿즈 세트'와 1만 원 주유권을 선물 받아 알찬 '카캉스(차+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달맞이길, 광안대교, 기장해안로 등 부산의 대표 드라이브 코스와 인접해 있으며 서부산점은 이색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거가대교와 부산 대표 명소인 다대포 해수욕장, 태종대 등이 가까워 드라이브에 최적화돼 있다.

신차 시승 후에는 호텔 내에서 편안하게 휴식하면 된다. 신라호텔 수준의 침구와 침대, 고급 어메니티가 준비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과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피스티스 센터 이용도 가능하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기아 K8의 매력에 홀딱 반하다"...한달 리뷰어의 솔직 고백
"뽑아가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든다" 섬세함으로 여심 잡은 볼보 XC90
이뿌다~~ 크기 무관,  '좋고 안 좋고는' 역시 '타'봐야 안다!!!
장점만 모아 놨다는 입문용 전기차 기아 EV3 타봤다희!
업그레이드 카라이프 '폭스바겐 투아렉'..."럭셔리도 성능도 잡았다"
"무서(거)운 남자들이 나타났다", 일당백(kg) 망원동 부장들, 현대차 캐스퍼 시승에 나서보니...
산으로 가는 바캉스에 잘 어울리는 차, 프리미엄 오프로드 랜드로버 디펜더 90
"바캉스 갈 땐 오픈카만한 게 없지~"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