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미니쿠치'는 신제품 '와플메이커' 론칭 방송을 9일 오후 2시 홈앤쇼핑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금까지 약 25만 개 이상 판매된 '미니쿠치 샌드위치메이커'에 이어 출시한 '미니쿠치 와플메이커'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위해 컴팩트한 사이즈에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KC안전인증을 획득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미니쿠치는 홈앤쇼핑 론칭 방송 기념으로 구매 고객 모두에게 곰표 '바사삭 와플믹스'와 미니쿠치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니쿠치 와플메이커는 논스틱 2중 테프론 코팅 플레이트를 적용해 잘 눌러 붙지 않으며 겉은 바삭하면서 속 재료는 향과 수분을 최대한 유지시켜 주며 재료 본연의 맛을 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조작으로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우며 미끄럼방지와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한 4면 화상방지 테두리 몰딩을 했다. 그리고 두께 조절이 가능한 3단계 잠금잠치로 고객이 원하는 두께의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캠핑이나 여행 때 휴대가 간편할 수 있도록 수납을 위한 전원코드 홀더와 고급 천연 소가죽 손잡이를 채용해 사용의 편의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각종 크로플과 베이킹믹스를 이용한 다양한 와플을 맛있게 만들 수 있으며 삼겹살, 떡, 만두, 소면 등의 재료로도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다. 두꺼운 가열판이 조리 때 180도에서 200도의 온도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약 2분이면 맛있고 든든한 간식이나 간편한 한 끼 식사를 만들 수 있다.
미니쿠치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홈앤쇼핑을 통한 미니쿠치 와플메이커 론칭 방송인 만큼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좋은 제품으로 조금의 도움이라도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