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제시하는 올해 가정의 날 콘셉트는 '바디프랜드를 선물하세요'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에 안마의자로 건강과 사랑을 전달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프로모션에는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유전체 전문 분석기관 EDGC사의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통해 건강관리, 식습관, 영양소, 운동, 개인특성, 피부/모발 등 총 6가지 카테고리 53개의 항목에 대한 유전자 건강검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첫 전기차로 주목받는 '아이오닉5'(3명),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블롬베르크 의류건조기'(100명), 가구형 안마의자 '아미고'(52명) 등을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고급 재질로 효과적으로 바닥을 보호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 안마의자 러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4월 10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아이오닉5 및 블롬베르크 당첨자는 6월 18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미고 허그체어 당첨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명씩 추첨해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 공지에 게시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를 들여놓고 검사서비스를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효도가전'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바디프랜드는 최근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중 전체 28위, 헬스케어 기업 중에서는 1위에 선정됐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15년 95위로 100대 브랜드에 처음 진입한 이후 매년 순위를 높이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왔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