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클래식 브랜드 닥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머플러 아이템 특가 프로모션을 1월 3일까지 LF몰에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닥스는 모임 대신 비대면 선물로 연말연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고품격 머플러를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 머플러는 사이즈 선택의 고민이 없으며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어 실패 없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뛰어난 소재와 감도 높은 패턴이 특징인 닥스의 머플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닥스는 겨울철 변함없이 사랑받는 캐시미어 소재를 활용한 10여 가지의 다양한 머플러 인기 제품을 선별하고 행사 기간 최대 20%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물용으로 가장 각광받는 2종 세트 제품을 한정판으로 구성해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주요 머플러 제품 구매 시 닥스 브랜드 기프트 상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2종 세트 머플러는 고품질의 울,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며, 섬세한 표면 가공 공정을 적용해 최상의 촉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은은한 광택감을 더해 고급스러운 멋을 살렸으며, 다양한 색상의 스트라이프와 체크 패턴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과 패턴에 따라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