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세계조선호텔, '조용하지만 따뜻하게' 크리스마스 & 연말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연말연시 즐거운 기억 ‘헬로, 시크릿 산타’ &‘홀리데이 투 리멤버’
레스케이프 호텔, 홀리데이 특별 선물과 레드와인 제공 ‘홀리데이 에디션’제공 ‘홀리데이 에디션’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12-10 09:28

신세계조선호텔이 송년 이벤트로 준비중인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신세계조선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조선호텔이 송년 이벤트로 준비중인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친구, 연인과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연말 패키지를 두 타입으로 준비했다.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해서는 몰래 온 산타클로스가 객실 앞에 선물을 두고 가는 ‘헬로, 시크릿 산타! (Hello, Secret Santa!)’ 패키지를 오는 24~25일에 선보인다.

친구 또는 커플을 위한 ‘홀리데이 투 리멤버(A Holiday to Remember)’는 객실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인룸 다이닝 또는 라운지 & 바 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21일부터 1월 2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신세계조선호텔이 운영하는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연말연시를 맞이해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연말 패키지 ‘홀리데이 에디션 : 스위트 드림즈’를 12월 18일부터 1월 2일까지 주말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헬로 시크릿 산타 패키지. 사진=신세계조선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헬로 시크릿 산타 패키지. 사진=신세계조선호텔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헬로, 시크릿 산타! & 홀리데이 투 리멤버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의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해 가족 동반 고객에게 산타클로스의 헬로, 시크릿 산타!(Hello, Secret Santa!) 이벤트를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호텔업계 최초로 선보여 7년째 매년 진행하고 있는 시그니처 산타 이벤트를 올해에는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산타클로스가 사전 신청한 투숙 고객의 방으로 직접 찾아가 호텔에서 미리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몰래 객실 앞에 두고 간다. 선물은 소근육 발달과 상상력을 높일 수 있는 코아코아의 ‘원목 기차놀이 세트’ 혹은 원하는 모양을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LEGO의 ‘레고 클래식’ 중에서 자녀의 나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부모가 남기는 메시지를 산타의 손글씨로 대신 전달하고 달콤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컵케이크를 함께 선물해 투숙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커플, 친구끼리 2020년 연말 마무리와 새해 맞이를 함께하는 ‘홀리데이 투 리멤버’(A Holiday to Remeber) 패키지도 있다. 홀리데이 투 리멤버 패키지는 혜택에 따라 와인 딜라이트(Wine Delight)’와 샴페인 딜라이트(Champagne Delight)’ 두 가지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홀리데이 투 리멤버 패키지. 사진=신세계조선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홀리데이 투 리멤버 패키지. 사진=신세계조선호텔


◇ 레스케이프 호텔, ‘홀리데이 에디션: 스위트 드림즈’


신세계조선호텔이 운영하는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연말연시를 맞이해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연말 패키지 ‘홀리데이 에디션 : 스위트 드림즈(Holiday Edition : Sweet Dreams)’를 12월 18일부터 1월 2일까지 주말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

커플끼리 객실 내에서 로맨틱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12만원 상당의 레드와인 ‘펠시나, 키안티 클라시코의 베라덴가 2017’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패키지 타입별 예약 고객에게 호텔이 대신해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스탠다드, 디럭스 타입 예약 고객에게는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향기로운 왁스 타블렛을, 스위트 타입 고객은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의 2020 FW 크리스마스 에디션 ‘몽 파리’ 목걸이를 제공한다.

홀리데이 무드를 가득 담은 연말 패키지 ‘홀리데이 에디션 : 스위트 드림즈’ 패키지의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 26만원(세금별도)부터이다. 홈페이지 예약 시에는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