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추억의 사진을 보내주세요~"...NH투자증권, 단골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3-04-28 16:43

사진=NH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장기간 거래를 한 단골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사진관' 이라는 명칭으로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이 다양한 합병의 역사를 간직한 만큼 NH투자증권 및 전신인 한흥증권, 한일증권, 한빛증권, 우리증권, LG투자증권, 우리투자증권, 농협증권 등과 관련된 추억의 물품을 사진 찍어 영업점으로 제출 시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선발 및 추첨을 통해 건강관련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는 건강한 금융파트너로 오래오래 함께 해드리겠다는 의미로 안마의료기, 건강검진예약권, 레트로 감성의 즉석 필름카메라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라도 참여 가능하며,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5월 한달 간 마케팅 수신동의를 한 고객이 응모 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6월 중 개별 안내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장기 고객들 대상 우대혜택을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Retail지원본부 성종윤 본부장은 "NH투자증권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님들께 앞으로도 부족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장기 우대 혜택도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