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코레일톡’으로 모든 관광지 입장권 한 번에 예약

놀이공원 315곳, 엑티비티·체험장 270곳 등

남상인 선임기자

기사입력 : 2023-03-20 16:42

한국철도공사가 전국 관광지 입장권을 코레일톡에서 승차권과 함께 예약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코레일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철도공사가 전국 관광지 입장권을 코레일톡에서 승차권과 함께 예약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코레일
“모바일 앱 ‘코레일톡’으로 열차 승차권과 놀이공원 등 관광지 입장권을 한 번에 예약하세요!”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전국 관광지 입장권을 코레일톡에서 승차권과 함께 예약하는 서비스를 2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여행플랫폼 전문기업 ‘야놀자’와 철도역을 연계했다.
그동안 코레일톡은 열차 승차권과 숙박·대중교통·렌터카·카셰어링·관광택시 예약을 통합한 데 이어 이번에 관광지 입장권까지 분야를 확대했다.

이 통합서비스를 이용해 놀이공원 315곳, 엑티비티.체험장 270곳, 스파·워터파크 113곳,박물관·전시관 70곳 등을 포함해 모두 1033곳을 예약할 수 있다.

코레일톡에서 승차권을 예약하고 ‘제휴상품’에서 원하는 관광지 입장권을 선택한 후 열차 운임과 입장료를 한 번에 결제하고 발권하면 된다.

한편, 2018년 도입된 ‘코레일톡 통합예약비스’는 전국 258개역을 중심으로 승차권 예약할 때 교통·관광 등 지역 여행콘텐츠를 하나의 모바일플랫폼에 통합해 예약·결제할 수 있는 철도교통 통합서비스다.
고준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지자체 등 유관기관과 협력해 여행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와 서비스 도입으로 코레일톡을 대표 종합여행플랫폼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상인 글로벌이코노믹 선임기자 baunamu@g-enews.com
%EB%82%A8%EC%83%81%EC%9D%B8 기자 사진

남상인 선임기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