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모빌리티
글로벌게이머즈
더 블링스
전체기사
글로벌비즈
미국·북미
중국
일본
아시아·호주
유럽
중남미·중동·아프리카
국제
글로벌CEO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연예·스포츠
인물동정·인사·부고
기타
금융
은행
보험
카드
제2금융
금융일반
증권
해외증시 시황·전망
해외증시 특징주
해외증시 일반
국내증시 시황·전망
국내증시 특징주
국내증시 일반
암호화폐
산업
경제단체
전기·전자
자동차
중화학
항공·조선
반도체·디스플레이
철강
산업일반
ICT
통신·뉴미디어
IT일반
과학일반
게임
부동산·공기업
건설·부동산
분양
공기업
부동산일반
유통경제
식음료
패션∙뷰티
소비자
유통일반
생활일반
제약∙바이오
제약
바이오
헬스
소상공인
소상공인뉴스
지원사업
연합회소식
ESG경영
기업지배구조
ESG일반
오피니언
사설
기고
데스크칼럼
기자수첩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텔레그램
메뉴
언어선택
검색
전체기사
글로벌비즈
종합
금융
증권
산업
ICT
부동산·공기업
유통경제
제약∙바이오
소상공인
ESG경영
오피니언
HOME
>
산업
>
전기·전자
[속보] 김영훈 노동장관, 밤 10시30분 삼성전자 노사교섭 결과 브리핑
홍석경 기자 / 입력 : 2026-05-20 22:31
폰트크기 조정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노사가 20일 경기도 수원의 고용노동부 경기고용노동청에서 임금협상 교섭을 재개하고 있다. 교섭에는 노측 삼성그룹 초기업노동조합 삼성전자지부 최승호 위원장, 사측 대표교섭위원인 여명구 DS(디바이스솔루션·반도체 사업 담당) 피플팀장, 중재자로 나선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 등이 자리했다. 사진=연합뉴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
많이 본 뉴스
1
SK하이닉스, 중대재해...업무상 질병 1명 사망
2
HD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제이오션중공업 품으로…7800억원 본계약
3
유럽 폭염에 삼성·마이디어 에어컨 불티
4
현대차, 8세대 아반떼 첫 공개…준중형에 AI·SDV 이식
5
삼성전자, '감사 페스티벌' D-9…매장 방문객 75%↑
Headline
美·이란, 종전 합의 9일 만에 충돌 '긴장 고조'
폭스바겐, 배터리팩 생산 현대모비스에 외주
한화, 美 최초 ‘존스법 준수’ 암반설치선 인도
나스닥, 반도체 급락 속 5거래일 연속 하락
글로벌 슈퍼리치
"AI 랠리에 지갑도 두둑"… 키옥시아 스미스 회장 보수, 15배 뛴 44억 엔 '돈방석'
은퇴 통장 깨질라… '4% 법칙' 믿다간 실버 푸어 전락 위험
김대호 진단
돈의 질서 ⑭ 세금을 줄여라 "소유권 방어 전략"
돈의 질서 ⑬ 불로장생 수명 돈맥 "연금의 마술"
돈의 질서 ⑫ 우주 노다지 "지구 밖으로 흐르는 돈"... 기획시리즈
공유하기
닫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폰트1
폰트2
폰트3
폰트4
폰트5
폰트6
글로벌비즈
종합
금융
증권
산업
ICT
부동산·공기업
유통경제
제약∙바이오
소상공인
ESG경영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