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타이어, 상용차 겨울 대비 ‘월동준비 페스티벌’ 프로모션 실시

11월 30일까지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상용차 고객 대상 겨울철 대비 프로모션
 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회원 대상 ‘월동준비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사진=한국타이어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회원 대상 ‘월동준비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월동준비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용차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 TBX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대상은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트럭용 타이어 브랜드인 ‘스마트플렉스(SmartFlex)’ 제품군 8종이다. 이 제품들은 한국타이어의 TBR(Truck Bus Radial) 기술인 스마텍(Smartec, Smart+Technology) 이 적용돼 안전성, 마일리지, 칩·컷 방지, 재생 성능, 제동력 등 핵심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8만 원 상당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행사 기간에 TBX 멤버십을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스마트플렉스 AH51+, AH51, DH51 제품을 동일 제품 2개 이상 구매하는 경우, 1만 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TBX 멤버십 앱과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상세 혜택 및 참여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TBX 매장을 통해 상용차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20년에는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통합 제공하는 TBX 멤버십 앱을 론칭해 포인트 적립, 무상 보증 등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정태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eyi427@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