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진에어, 메가박스와 6월 항공권·영화 쿠폰 할인 이벤트

영화쿠폰 9000원 할인행사 진행
메가박스 고객은항공권 할인혜택

김보겸 기자

기사입력 : 2023-06-01 13:29

진에어가 메가박스와 협업해 6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진에어이미지 확대보기
진에어가 메가박스와 협업해 6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여름을 맞아 6월 한달 간 메가박스와 함께 영화 할인권, 항공 운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메가박스 영화 관람 쿠폰 9000원권을 제공한다.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쿠폰번호를 복사한 뒤 메가박스 APP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달 30일까지 올해 신규 취항 또는 복항한 노선을 예매한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초대권을 증정한다. 대상 노선은 △인천~마카오 △인천~기타큐슈 △부산~나트랑으로 당첨 여부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7월 6일 확인할수 있다.

메가박스 고객을 대상으로도 항공권 할인 등의 혜택이 마련됐다. 진에어 홈페이지의 나의 할인쿠폰에서 키워드 '메진에어'를 입력하면 국제선의 경우 10만원 이상 시 1만원, 국내선의 경우 5만원 이상 시 5000원의 메가박스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더라도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혜택은 그대로 적용된다. 또한 메가박스에서는 진에어에서 제공되는 영화 관람 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여름을 맞아 진에어와 함께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고객 분들을 위해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여러 분야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 4월 23일 인천~마카오 노선 재운항을 시작했고 5월 8일에는 인천~기타큐슈 노선 운항을 재개했다. 6월 29일부터는 인천~마카오 노선의 경우 수·목·토·일요일에 B777-200ER 대형기를 투입해 공급을 늘릴 예정이며, 인천~기타큐슈 노선은 주 4회에서 주 7회로 증편한다. 내달 17일부터는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에 나선다.


김보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mtollee123@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