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노랑풍선, 쓱라이브와 '롯데호텔 괌 패키지' 런칭

항공+호텔+시내관광까지 포함된 세미 패키지 구성
쓱라이브 첫 런칭 기념 다양한 특전 및 이벤트 마련

최연돈 기자

기사입력 : 2022-05-11 17:18

쓱라이브 괌 롯데호텔 패키지 상품 신규런칭. 사진=노랑풍선이미지 확대보기
쓱라이브 괌 롯데호텔 패키지 상품 신규런칭.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를 통해 '롯데호텔 괌 패키지' 상품을 신규 런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부터 방송되는 이번 상품은 SSG닷컴, 롯데호텔과 공동으로 기획되었으며 격리없이 바로 떠날 수 있는 가족 휴양지로 가장 인기가 높은 괌 지역을 선정, 항공과 호텔, 시내관광까지 포함된 세미 패키지(3박4일·4박5일)상품으로 구성했다.
상품은 오는 5월15일부터 7월16일까지 제주항공, 에어서울, 진에어를 이용해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며 오전 출발 스케줄이다.

전 일정 대표적 휴양지인 투몬비치 앞에 위치한 5성급 특급호텔인 롯데호텔 괌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은 물론, 라세느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여기에 괌 현지에서의 PCR 검사 비용 및 질병 시 최대 3000만원까지 보장되는 여행자 보험을 지원한다.

아울러 노랑풍선, 쓱라이브 첫 런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특전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본 라이브방송을 통해 '롯데호텔 괌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할인(선착순 70명 한정) ▲탁 트인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비치 카바나 2시간 이용권 ▲괌 롯데 호텔의 시그니쳐 메뉴인 몬스터 버거+맥주 2잔을 제공한다.
또한 본 라이브방송 중 나가는 퀴즈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 호텔 서울 라세느 뷔페 식사 2인권(1명) ▲현지 PCR 예약 및 픽업 비용 지원(1인 $50상당 5명) 및 상품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오션프론트클럽룸 업그레이드(3명) ▲에어서울 구매 고객 대상 넓은 좌석 민트존(5명)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쓱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게 된 '괌 패키지 상품'은 고객들의 편안함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구성했다"며 "저렴한 가격 및 다양한 혜택으로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연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yd52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