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가자, 기회의 땅으로"…아이템매니아, '아키텍트' 오픈 이벤트 전개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한 것. 사진=아이템매니아이미지 확대보기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한 것. 사진=아이템매니아

아이엠아이(IMI)가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에서 신작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템매니아 이용자는 다음달 20일까지 4주 동안 '아키텍트' 아이템을 거래할 때 계정 거래 수수료 무료로 거래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페이지 내 숨겨진 '거인의 조각'들을 찾으면 할인, 유료 서비스 등 쿠폰이 지급된다.

또 아이템매니아 출석, 게임 로그인, 물품 등록, 아이템 거래 완료 등 미션을 수행하면 '보물상자'를 열어 추가 혜택을 받는 '탐험가 보급품 드롭', 미션으로 티켓을 얻어 무작위 혜택을 받는 '거인의 자판기' 이벤트까지 총 4종의 이벤트를 병행한다.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은 신생 게임사 아쿠아트리가 개발하고 하이브(HYBE)의 게임 자회사 드림에이지가 퍼블리싱을 맡은 MMORPG다. 22일 정오에 정식 서비스가 시작됐다.

IMI 측은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신작 게임을 통해 유저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다"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