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경기테크노파크, ·파주시 청년 창업기업 제품 홍보 및 성장 지원 강화

‘제2회 파주시 기업박람회’에 파주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참가
‘제2회 파주시 기업박람회 포스터. 자료=경기테크노파크이미지 확대보기
‘제2회 파주시 기업박람회 포스터. 자료=경기테크노파크
경기테크노파크(이하 경기TP)와 파주시는 파주청년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한 청년 창업기업들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파주시 임진각 광장에서 개최되는 ‘제2회 파주시 기업박람회’에 참가해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지역 내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해 소비자 및 바이어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로, 청년 창업기업들에게는 시장 반응을 직접 확인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경기TP와 파주시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입주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강화할 방침이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파주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은 총 5개사로, 모바일 액세서리형 호신 분사 디바이스를 개발하는 △새더, 시니어 라이프케어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판매하는 △유케어핏, 다양한 향을 입힌 홍차를 개발하는 전문기업 △연향, 미끄럼방지 기능을 갖춘 부착형 랩카페트 및 기능성 러그를 제작하는 △데오르카, 그리고 기업 홍보영상 및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는 △에이치로그등이다. 이들 기업은 각자의 독창적인 아이템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경기TP는 박람회 기간 중인 오는 20일 하루 동안 박람회 현장에 창업상담부스를 운영하여 예비 창업자 및 초기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창업 관련 정보 제공, 지원사업 안내 등 실질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진수 경기TP 원장은 “청년 창업기업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시장성과 제품 경쟁력을 직접 검증받고, 향후 사업 확장의 가능성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현재 운영 중인 하반기 청년창업 역량강화 교육과 더불어, 전시회 참관 및 네트워킹 기회 제공 등 다각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