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2금융 풍향계] DB손보, 인스타 댓글 남기면 ‘에어팟 맥스’ 준다

홍석경 기자

기사입력 : 2024-06-11 17:03

□DB손해보험, ‘555 BIG 이벤트’ 실시


DB손해보험이 인스타그램 50만 팔로워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DB손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DB손해보험이 인스타그램 50만 팔로워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DB손보 제공.
DB손해보험은 공식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50만 명 달성 기념으로 ‘555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50만 팔로워 달성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555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에어팟 맥스(1명), 2등 애플워치 SE(1명), 3등 투썸플레이스 케이크(5명), 4등 치킨 세트(10명), 5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38명) 등 총 55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DB손해보험의 인스타그램 ‘약속스타그램’은 DB손해보험의 대표 SNS 채널로 고객들의 약속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콘텐츠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대표 캐릭터 ‘프로미’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B캐피탈, 쉐보레 저금리 할부 이벤트


KB캐피탈이 저금리 자동차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B캐피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캐피탈이 저금리 자동차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B캐피탈 제공.
KB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6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KB캐피탈은 한국GM에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5%의 낮은 이율로 최대 36개월, 4.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 5.2%의 이율(선수율 20%)로 72개월까지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가 2188만 원인 트랙스 크로스오버(E-Turbo PRIME 1.2 LS A/T)를 구입할 경우 4.5%의 이율을 적용해 36개월 기준 약 월 65만 원에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주인이 될 수 있다.

또한, 트래버스와 타호를 구매하는 경우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시불로 구매할 시 트래버스는 최대 300만원, 타호는 최대 4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밖에 현금 지원과 할부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 프로그램(5.9%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6.5% 이율로 최대 72개월)을 선택해 트래버스를 구매할 시 차량 금액의 최대 15%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타호를 구매할 경우 차량 금액의 최대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PFCT, 신상품 스탁론 연계투자 출시 예고


PFCT가 스탁론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PFCT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PFCT가 스탁론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PFCT 제공.
AI 기술금융사인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PFCT)가 신상품 스탁론 연계투자 출시를 앞두고, 오는 19일 여의도 파크원 타워2에서 일반 법인들을 대상으로 투자 설명회를 연다.

스탁론 연계투자란 증권계좌를 담보로 한 대출 채권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금융기관들이 과거 10년 이상 수십 조원을 취급하며 검증해온 여신상품이다.

PFCT는 명실상부한 온투업 1위 기업으로서, ‘보통 사람을 위한 보통이 아닌 금융’을 실현해 나간다는 기업 미션에 맞게 이미 대형 금융기관들을 통해 오랜 기간 수익과 안정성이 증명된 스탁론 연계투자(연 8%대, 세전)의 매력을 일반 투자 소비자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 설명회는 다양한 채권형 투자 상품에 관심이 높은 일반 법인 및 자산운용사, WM 센터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반 법인들의 초단기 자금 투자처로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초단기 투자(카드매출선정산 채권)’에 이어, 투자 기간 6개월, 연 8%(세전)의 스탁론 연계투자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자 설명회에서는 이수환 PFCT 대표이사가 온투업 시장 비전과 주요 사업 성과를 소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여러 경영진이 스탁론 상품 소개 및 주요 투자 포인트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스탁론 법인 투자 설명회 참석은 선착순으로 확정되며 온투업 투자에 관심있는 법인 투자자라면 이달 14일까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로, 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캐롯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 상품 보험료 할인


캐롯손해보험이 여행자보험에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사진=캐롯손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캐롯손해보험이 여행자보험에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사진=캐롯손보 제공.
국내 최대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해외여행보험 상품 관련 보험료 할인 혜택 2종을 새롭게 도입한다.

우선 캐롯이 보험 업계 최초로 도입하는 얼리버드(Early bird) 할인이다. 얼리버드 할인은 출국 날짜를 기준으로 7일 이전에 미리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보험료의 3%를 할인해 주는 개념이다.

해외여행의 경우 통상 항공권과 숙소를 사전에 예약하기에 일정을 미리 정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캐롯은 이 점에 착안해 여행 근접일 이전에 보험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출시했다.

두 번째 추가된 혜택은 보험에 함께 가입하는 인원수에 따라 보험료의 최대 20%까지 할인해 주는 동반인 할인이다. 보험에 가입하는 총인원이 2명일 경우 보험료의 10%, 3명은 15%, 4명부터는 2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신규 보험료 할인 혜택 외에도 동반인 가입을 위한 프로세스가 대폭 개선된 점도 눈에 띈다. 동반인과 함께 최초 보험 가입을 진행한 이후부터는 해당 인원의 정보를 즉시 불러올 수 있고, 가족 구성원과 함께 가입할 경우에는 스크래핑 기술을 통해 정보를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번 혜택 도입을 통해 4인 이상의 그룹이 여행 시작 7일 이전에 캐롯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약 23%에 달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
요즘 우리도 뜬다~!!! 캠핑, 화물차 다재다능 '밴'들이 가라사대
아메리칸 머슬카 '포드 머스탱', 상남자들 저격
GT의 느낌이 물씬,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
원조 전기차 맛집 테슬라 모델 3, 페이스리프트 정말 살만한가?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