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동우화인켐,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원 기탁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이 동우화인켐 임승훈 경영지원센터장(왼쪽)과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 진행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희망브리지이미지 확대보기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이 동우화인켐 임승훈 경영지원센터장(왼쪽)과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 진행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희망브리지
동우화인켐㈜이 최근 대형 산불로 피해를 본 지역 주민들의 피해 복구와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성금 1억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다.
21일 희망브리지에 따르면 이번 성금은 동우화인켐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의 기부가 더해져 마련됐으며, 기부금은 울산·경북·경남 지역의 산불 피해 주민들의 생계 회복과 피해 복구를 위한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승훈 동우화인켐 경영지원센터장은 “국가적 재난 상황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았다”며“산불 피해를 본 이웃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기부가 작게나마 용기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일본계 기업인 동우화인켐이 우리나라의 재난 상황에 깊이 공감하고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더욱 뜻깊다”며 “이번 기부가 산불 피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되도록 희망브리지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