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에버랜드에 따르면 올해 초부터 삼성 라이온즈와 손잡고 연간 콜라보를 진행 중인데 1차로 지난달 28일부터 에버랜드 라시언 메모리엄 매장 내 위치한 팝업스토어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22일부터는 삼성 라이온즈X바오패밀리 콜라보 한정판 유니폼과 바오패밀리 승리요정 크로스백, 투수 루이바오·타자 후이바오를 표현한 키링&배지 등 삼성 라이온즈와 바오패밀리의 팬이라면 누구나 눈독을 들일만한 신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 오픈 초기에 인기리 완판됐던 봉제 키링, 승리요정 인형 등도 추가 입고돼 구매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득템할 수 있는 추가 기회가 제공된다.
'더현대 대구'에서도 「삼성 라이온즈X바오패밀리」팝업 스토어가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16일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수도권 외 타 지역에서 처음 열리는 이벤트로 삼성 라이온즈의 연고지인 대구/경북 지역의 야구팬들과 바오패밀리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더현대 대구의 팝업 성지인 9층 더 포럼 by 하이메 아욘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들과 바오팬들을 위해 바오패밀리 전용 공간에서 유치원 인형, 바오패밀리 피규어 등 바오패밀리 굿즈 50여 종도 추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대구 지하철 1, 2호선이 교차되는 반월당역과 더현대 대구와의 지하 2층 연결 통로에 포토존도 설치돼 아빠 러바오와 함께 훈련하는 쌍둥이 판다들의 귀여운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