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녹삼골드' 관절청춘' 프리미엄 건강즙 구매 시 2+1, 3+2 혜택 제공

우선 가족 및 지인 등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건강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모닝스텝(녹즙 배달원)을 통해 ‘관절청춘’ 또는 ‘산녹삼골드’를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1박스, 3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관절청춘’은 MSM(디메틸설폰)에 칼슘과 마그네슘을 더해 관절∙연골∙뼈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산녹삼골드’는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원기 충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난 15일 리뉴얼 출시됐다.
이 밖에도 건강즙을 구매 고개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진한 흑도라지&수세미 △발효숙성 흑마늘600 △발효숙성양배추100 △원기충전진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등 지난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건강즙 9종을 2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국내산 여주와 돼지감자를 사용한 저당 건강즙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찬미 풀무원녹즙 PM은 “감사한 마음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을 맞아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이나 지인의 건강을 챙기며 한층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풀무원녹즙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종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ojy7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