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CJ제일제당, ‘가쓰오우동’ 새 옷 갈아입고 깊은 맛 더해 外

◇CJ제일제당, ‘가쓰오우동’ 새 옷 갈아입고 깊은 맛 더해


 리뉴얼 가쓰오우동  /사진=CJ제일제당이미지 확대보기
리뉴얼 가쓰오우동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간편식 우동의 최대 성수기인 겨울을 맞아 ‘가쓰오우동’과 ‘얼큰우동’, ‘튀김우동’ 등 제품 3종을 리뉴얼한다. ‘가쓰오우동’은 우리나라 간편식 우동의 원조로 꼽히는 제품이다.

진하게 국물을 우려낸 정통 방식의 ‘가쓰오우동’은 리뉴얼을 통해 가다랑어포 원료 함량을 높이고 다시마 간장 및 저온 숙성 우동 조미액을 더해 국물의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얼큰우동’과 ’튀김우동’은 면에 달걀 흰자 분말을 더해 더욱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농심,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 출시


농심 관절에쎈크릴  /사진=농심이미지 확대보기
농심 관절에쎈크릴 /사진=농심
농심이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출시했다. 관절에쎈크릴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원료의 조합을 최적화해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란 새로운 원료에 대해 식약처가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했다는 의미다.

농심 관절에쎈크릴의 주요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관절을 구성하는 성분의 하나로 닳은 관절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며, 아스타잔틴은 혈관 내 염증을 개선해 관절염을 완화해 준다. 또한, 크릴오일은 관절의 통증을 완화해 준다. 목 넘김이 쉽도록 작은 크기로 하루 1캡슐(600mg)만 섭취하면 되는 등 보다 쉽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SPC 던킨,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윈터 굿즈


SPC 던킨, ‘설렘 가득’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윈터 굿즈 선보여  /사진=SPC이미지 확대보기
SPC 던킨, ‘설렘 가득’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윈터 굿즈 선보여 /사진=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도넛 4종과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두번째 윈터 굿즈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콧대 높은 눈사람’, ‘윈터리스 우유도넛’, ‘오너먼트 먼치킨’, ‘연유버터 글레이즈’ 총 4종으로, 화려한 스프링클 토핑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디자인해 연말 분위기를 도넛에 한껏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던킨은 신제품 도넛 4종과 함께 ‘크래프트홀릭’의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고양이 크래프트 ‘코랫(Korat)’의 얼굴 모양을 본 따 디자인한 ‘크래프트홀릭 멀티 블랭킷’ 2종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