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 한정 출시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각 제품을 상징하는 대표 색상 빨간색과 녹색을 활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눈 내리는 배경에 귀여운 눈사람과 크리스마스트리 이미지를 넣어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을 더했다. ‘메리 크리스마스’ 문구로 크리스마스의 설렘도 담았다.
◇비레디, 남성들을 위한 ‘생기 립밤’ 2종 출시

시어버터 등 식물 유래 성분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함유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색상은 화사하고 생기 있는 인상을 연출해주는 ‘1호 화사생기’와 자연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2호 내추럴생기’로 구성했다.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는 색상들로 남성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정식품, 50주년 기념 한정판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 출시

정식품이 한정판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는 정식품 창립 50주년을 맞아 이마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옛 감성이 트렌디하게 여겨지는 레트로(복고) 열풍에 맞춰 국내 최초의 두유 베지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기획세트는 ‘베지밀 레트로 A’와 ‘베지밀 레트로 B’ 등 총 2종이다. 고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1980년대 판매했던 오리지널 베지밀의 패키지 디자인을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당시 사용했던 글씨체와 녹색의 베지밀 로고를 사용해 옛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 2종은 각 27만개 한정 판매되며 전국 이마트에서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