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시몬스에 따르면 시몬스 맨션 천안아산점은 신도심인 아산탕정지구와 인접했고 삼성스토어 천안점, LG전자베스트샵 북천안본점 등 대형 가전 매장과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한 핵심 상권에 위치했다.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해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 이사 준비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온천대로, 1번 국도, 43번 국도를 비롯해 서해안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 당진-천안고속도로(예정) 등 수도권과 충남 서북단을 잇는 우수한 교통망을 갖춰 천안시 불당동, 쌍용동과 아산 탕정면의 수요는 물론 주변 지역 고객 수요까지 폭넓게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매장에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이자 국민 혼수템으로 꼽히는 '젤몬’, ‘에디슨’, ‘윌리엄’, ‘헨리’ 등 다양한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올해 신제품인 '아를라', ‘바우드’, '솔레이' 등 감각적인 프레임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침대업계 메가 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뷰티레스트 1925’도 체험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1925는 ‘업계 유일의 세상을 이롭게 하는 ESG 침대’로 해당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소비자가격의 5%가 2025년 완공 예정인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 기금으로 누적된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천안아산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와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은 물론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을 획득했다.
시몬스는 국내 최초·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포켓스프링 및 폼 매트리스 전 제품을 화재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특허까지 취득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