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트롯돌' 이찬원, 교원 웰스 새얼굴 됐다 外

전지현 기자

기사입력 : 2023-03-27 15:43

◆교원 웰스, ‘트롯돌’ 이찬원 전속 모델 선정…4월 초 공개


사진=교원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 새로운 브랜드 홍보 모델로 대세 ‘트롯돌’ 이찬원을 발탁했다. 교원 웰스는 이달 가수 이찬원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첫 공식 활동으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제작에 돌입했다.

현재는 4월 초 공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이찬원이 추천하는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이란 컨셉으로 교원 웰스 정수기의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라는 광고 문구로 교원 웰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대교CNS, 한국레노버와 총판 계약 체결


지난 9일 서울 관악구 대교타워에서 진행된 총판 협약식에는 이령 대교CNS 대표이사(왼쪽에서 두 번째)와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 번째), 수미르 바티아 레노버 ISG 아시아 퍼시픽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 등 주요 관계자들이 양사의 총판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대교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9일 서울 관악구 대교타워에서 진행된 총판 협약식에는 이령 대교CNS 대표이사(왼쪽에서 두 번째)와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 번째), 수미르 바티아 레노버 ISG 아시아 퍼시픽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 등 주요 관계자들이 양사의 총판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대교그룹.
대교그룹의 종합 IT 서비스 기업 대교CNS가 한국레노버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9일 서울 관악구 대교타워에서 진행된 양사의 총판 계약 체결식은 이령 대교CNS 대표와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 등 대교CNS 및 한국레노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총판 계약 체결로 대교CNS는 레노버 사업부인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그룹의 서버 및 스토리지와 인텔리전트 디바이스 그룹의 퍼스널 컴퓨터에 대한 한국 내 판매 권한을 갖게 됐으며, 레노버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해당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대교CNS는 레노버의 데이터센터 서버 비즈니스부터 PC 비즈니스까지, 레노버의 전 제품을 취급 및 공급하는 총판으로서, 한국 시장 내 레노버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제주개발공사-광동제약, 삼다수 출시 25주년 친환경 캠페인 성료


제주삼다수 25주년 친환경 캠페인 '보틀 투 썸띵 굿즈'에서 시민들이 분리수거 체험 밸런스게임 '삼다 Pick!'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주삼다수. 이미지 확대보기
제주삼다수 25주년 친환경 캠페인 '보틀 투 썸띵 굿즈'에서 시민들이 분리수거 체험 밸런스게임 '삼다 Pick!'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가 25주년을 맞아 진행한 친환경 캠페인 ‘보틀 투 썸띵 굿즈(Bottle to Something Goods)’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노들섬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총 5000여명의 시민이 방문했으며 친환경 이벤트 ‘삼다Pick’에는 2500명 이상 참여했다. 투명 페트병이 올바른 분리배출을 통해 다시 페트병으로 재탄생하는 ‘보틀 투 보틀(Bottle-to-Bottle)’ 실천을 독려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제주삼다수는 소비자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분리배출의 필요성을 체감하고 생활 속 실천까지 이르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벤트존 ‘삼다Pick!’에서는 참여자가 직접 페트병에서 라벨을 제거한 뒤 각 질문에 따른 자신의 대답에 따라 투명 페트병을 던져보는 ‘분리수거 체험 밸런스게임’을 진행하며 올바른 분리배출법을 알렸다.

제주삼다수의 ESG 경영 가치를 소개하는 전시존 ‘삼다라이프’에서는 25주년 에디션 제품과 친환경 굿즈, 브랜드 모델 아이유의 미공개 사진이 공개되며 방문객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서울새활용플라자 창업지원센터의 업사이클 브랜드와 함께한 플리마켓 ‘삼다공방’에서는 재생가죽, 현수막 등을 새활용한 패션 소품 등을 전시·판매하며, 친환경 제품의 가치를 알리는데 힘썼다.

◆여행이지 "황금연휴 맞아 장거리 여행 떠나요"


'여행이지' 스위스 여행상품 '스위스 홀릭'. 사진=교원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여행이지' 스위스 여행상품 '스위스 홀릭'. 사진=교원그룹.
여행이지는 황금연휴에 떠나기 좋은 장거리 여행지를 제안했다. 스위스를 중심으로 이탈리아, 프랑스 등 서유럽 핵심 3국을 8일 또는 10일 일정으로 여행하는 '스위스 홀릭'이 대표적이다. 이 상품은 스위스의 융프라우·그린델발트·체르마트를 비롯해 이탈리아의 베니스·피렌체·로마, 프랑스 파리에서는 에펠탑·루브르박물관·개선문·샹젤리제 거리 등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국적 항공사를 이용하는 것은 물론, 월드 체인 호텔 숙박, 6대 현지식 체험, 바티칸 하이패스 투어가 포함됐다. '호주에서 만나는 인생 여행 G'day 시드니 7일'도 고객 호응이 높다. 블루마운틴과 갭팍으로 대표되는 호주 천혜의 호주 자연 경관과 오페라하우스·하버브릿지 등 도심 투어 등 호주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하와이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하와이 에어텔 6일’은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하는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속형 에어텔 상품이다.

총 5개 호텔 가운데 원하는 호텔로 변경 가능하며 노쇼핑·노팁·노옵션이 적용됐다. 이밖에 △'내 맘대로 미서부 자유여행 8·9일' △'나를 부른 뉴욕, 미동부·캐나다동부·나이아가라 10일' △'낯설어 아름답다, 이탈리아 남·북부 일주 8·9·10일' 등 다양한 장거리 여행상품을 기획했다.

◆롯데칠성음료 "선미처럼 사진찍고 선미처럼 모델되자"


롯데칠성음료 #9초9컷 챌린지 포스트. 사진=롯데칠성음료.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칠성음료 #9초9컷 챌린지 포스트.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99kcal 무당 제로 슈거(Zero Sugar)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4월17일까지 애플리케이션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이란 소비자 참여 챌린지를 진행한다.

증강현실 필터를 통해 진행되는 챌린지는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 이벤트 필터 선택 후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모델 선미의 촬영 포즈를 기반으로 직접 찍은 9컷 사진 및 ‘클라우드칼로리라이트’, ‘제로슈거’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롯데칠성음료가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제로 슈거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지난해 6월 선보인 99kcal 제로 슈거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올 2월 가수 선미를 모델로 선정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휠라, 서울 심장 광화문에서 ‘2023 화이트오픈 서울’ 개최


사진=휠라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오는 4월7일과 8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이색 테니스 축제 ‘2023 화이트오픈 서울’을 개최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한 테니스 마니아 전용 ‘화이트 아레나’와 광화문 광장을 찾은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화이트 가든’ 두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테니스 마니아를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 ‘화이트 아레나(놀이마당)’에서는 테니스 전설 이형택 감독과 테니스 선수 송아 코치의 ‘원포인트 레슨’, 운동 크리에이터 호피쏘피 이은형 강사의 ‘테니스 필라테스’ 등을 선보인다. 행사를 위해 출시되는 테니스 제품 패키지 2종 중 하나인 ‘화이트 패키지’ 구매시 응모, 추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에센셜 패키지(반소매 티셔츠와 볼캡 구성)’ 구매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괌정부관광청이 지원하는 ‘괌 테니스 여행권 2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화이트 가든(육조마당)’은 테니스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피크닉존, 포토존, 재즈 세션, F&B존 등으로 꾸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한다.

◆오비맥주 한맥 업그레이드 출시…3월 말부터 순차 적용


사진=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더 부드러워진 한맥을 출시했다. 병과 캔 패키지 상단에 흰색 띠를 둘러 한맥의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표현했고 중앙 엠블럼은 한옥 창문에 많이 활용되는 전통 문양 '기하문'에서 착안했다.

배경의 곡선 패턴은 고품질 쌀이 자라나는 한국 들판을, 금색 ‘한맥’ 서예체 로고는 국내 대표 라거로서 한맥의 장인정신을 뜻한다. 촉각으로도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을 위해 캔 재질을 매트한 소재로 변경했다.

한맥은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부드러운 라거로 거듭나기 위해 거품 지속력을 향상시켰다. 또 4단계 미세 여과 과정을 통해 부드러움을 방해하는 요소를 걸러내고 최상의 주질을 구현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극대화했다.

한맥만의 특별한 음용 방식과 한맥 전용 잔도 선보인다. '스무스 헤드 리추얼'은 거품을 더 봉긋하고 오래 지속되게 만들어 리뉴얼된 한맥을 더 부드럽게 음미할 수 있도록 돕고, 한맥 전용 잔은 두 번의 부드러움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시각부터 부드러운 음용을 선사한다.

◆빙그레,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 획득


사진=빙그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빙그레.
빙그레는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인증을 획득했다. ISO 45001은 기업의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사전에 예측 및 예방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통해 조직의 안전보건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표준 인증이다.

빙그레는 안전보건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경영방침을 설정하고 시스템을 구축하여 실행에 옮긴 점 등에서 국제표준에 적합한 평가를 받아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안전보건에 대한 경영진의 관심도 및 ‘S-TOP 활동’ 도입을 통한 근로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 점이 우수한 성과로 인정 받았다.

S-TOP 활동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제도로 작업 현장에서의 안전한 행동은 칭찬을 통해 강화하고, 위험요소 발견 시 부서원들 간의 공유 및 개선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제도다. 인증 수여식은 지난 24일 오후 빙그레 사무실이 위치한 서울 종로구 콘코디언 빌딩에서 열렸으며, 수여식에는 빙그레 전창원 대표와 한국경영인증원 황은주 대표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LF푸드 · LF 몰과 콜라보레이션, '방구석 핫플’ 기획전


LF푸드XLF몰 ‘방구석 핫플’ 기획전. 사진=LF푸드.이미지 확대보기
LF푸드XLF몰 ‘방구석 핫플’ 기획전. 사진=LF푸드.
종합식품기업 LF푸드가 LF몰과 협업해 '방구석 핫플 기획전’을 진행한다. LF몰이 새로운 출발을 하는 새내기 대학생, 직장인 초년생들을 위한 패션 제안과 함께 젊은 층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퓨전요리, 중식, 일식 등의 음식을 제공해 이들을 응원하고 힐링을 얻도록 기획했다. 특히 학교 및 사회 첫발을 내딛는 이들을 위해 LF몰의 첫 구매고객을 중심으로 쿠폰과 함께 ‘LF푸드 핫플 방구석 밀키트 4종 세트’를 선착순으로 300명에게 증정한다.

방구석 핫플 밀키트는 맛집에서나 볼 수 있는 요리들을 요리 새내기들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1인 가구의 재구매율이 높은 LF푸드 인기 상품으로 구성했다. 마라의 얼얼하고 매콤한 맛을 살린 마리반점 ‘바지락 마라 볶음면’, 묵직한 특제소스로 매콤달콤한 맛을 낸 ‘모노키친 사천 탕수육’, 정통 일식을 구현해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하코야 츠쿠네꼬치’와 ‘하코야 와카메 오뎅탕’ 등이 포함됐다.

4월10일까지 LF몰 첫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LF푸드 방구석 핫플 밀키트 4종 세트’를 증정한다. 기존 고객의 경우에도 기획전 상품 구매 시 방구석 핫플 밀키트 4종 세트를 총 1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이외에도 LF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인생딜 상품쿠폰, 웰컴 플러스 쿠폰팩 등 중복 적용이 가능한 쿠폰팩을 제공한다. 앱 다운로드 시 5000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며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오늘의집에서 봄을 담다’ 봄맞이 특가세일 ‘헬로 스프링’


사진=오늘의집.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늘의집.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4월9일까지 봄맞이 기획전 ‘헬로 스프링(Hello Spring)’을 진행한다. 봄 시즌 상품을 최대 84% 할인판매한다. 대청소부터 새로운 분위기로 집을 꾸밀 패브릭, 홈데코, 가구, 수납정리, 생활용품까지 봄맞이 변신에 어울리는 상품이 가득하다. 봄을 맞아 야외 활동에 나선 고객을 위해 피크닉, 캠핑 용품부터 식품, 반려동물, 유아동 등에 이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특가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깔끔한 호텔식 침구 느낌을 살린 베이직톤의 클린코튼 차렵이불, 손쉬운 청소를 도와줄 아이닉의 무선청소기, 1인 가구에 적합한 위닉스의 컴팩트 건조기 등이 있다. 레토의 경량 캠핑의자, 큐폴드의 접이식 폴딩카트 등 봄맞이 나들이용 아이템도 준비됐다. 이외에도 ‘봄맞이 피크닉’ 테마를 통해 피크닉 준비법 콘텐츠를 제공하고 ‘봄신상 스타일링’ 테마로 트렌디한 봄 인테리어 콘텐츠를 제안한다. ‘베란다 식물원’ 테마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플랜테리어 콘텐츠를 선보인다.

◆코오롱FnC '라이프테크', 에디션 05 컬렉션 공개


코오롱FnC LTEKS edition05. 사진=코오롱FnC. 이미지 확대보기
코오롱FnC LTEKS edition05.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어반 퍼포먼스웨어 브랜드 ‘LTEKS(라이프테크)’가 ‘에디션(edition) 05’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2020년 10월 론칭한 LTEKS는 코오롱스포츠 R&D의 정점에 있는 라이프텍 재킷에 영감을 받은 만큼 기존 기성 브랜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없는 하이엔드 소재를 활용한다.

이번 컬렉션은 소재에서 느껴지는 경량성과 스포티한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핏(fit)에 따라 ‘OL(Out Layer)’, ‘ML(Mid Layer)’, ‘BL(Base layer)’ 세 가지 라인으로 구분했다. 각 라인마다 동일한 소재를 사용했고 이너, 아우터, 팬츠 등이 각각 구성돼 한개 라인을 모두 레이어링해서 착용했을 때 하이엔드 퍼포먼스 아웃도어 디자인의 정수를 경험하도록 했다.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Post Archive Faction, 이하 파프)와 협업 상품도 선보인다. ‘파프’는 디렉터 임동준이 이끄는 하이엔드 브랜드로, 2021년 LVMH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바 있으며, 버질 아블로의 오프화이트와 협업하는 등 실험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LF 하프클럽, 야외활동 의류·용품 특가전


LF 하프클럽 스프링 하이킹 페스타. 사진=LF 하프클럽.이미지 확대보기
LF 하프클럽 스프링 하이킹 페스타. 사진=LF 하프클럽.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레저활동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스프링 하이킹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하이킹 및 등산부터 라이딩, 캠핑, 낚시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의류와 용품을 한 곳에 모았다. 총 600개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브랜드 상품에는 25% 할인 쿠폰이 기본 적용된다.

특히 프리미엄 하이테크 아웃도어 ‘살레와’는 등산화 등 신규 상품을 LF 하프클럽 단독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올 시즌 신상품을 공개하고 브랜드 전용 2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베스트셀러인 ‘코오롱스포츠 남성 인후드 재킷’과 ‘살레와 와일드파이어 캔버스 등산화’는 이 기간 LF 하프클럽 단독 최저가로 판매하며 캠핑용품과 레저 의류도 특가로 구성했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라인 ‘글라스락 모듈러’ 출시


사진=SGC솔루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유리밀폐용기 라인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모듈러’를 출시한다. 위생적인 식재료 및 음식 보관과 냉장고 정리 시 효율적인 공간활용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건강한 국내산 유리용기에 직사각 형태의 모듈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안정적 적층과 공간 활용이 용이하다.

‘글라스락 모듈러’는 용기 바닥면이 웨이브 구조로, 육류나 생선 등 식재료 등의 닿는 면을 최소화해 눌어붙음을 방지함으로써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공학적 설계로 최대 50도까지 기울여도 쉽게 쓰러지지 않고, 캡 바깥쪽에 6mm의 홈이 있어 용기끼리 쌓아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이다. 용기끼리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고, 냉장고 도어 가드까지 들어갈 수 있는 용량을 구성해 공간 활용에도 용이하다.

뚜껑은 잡아서 열기 좋은 돌출형 손잡이가 있어 편리하며, 미국 FDA 기준 식품 용기에 적합한 소재로 유연성과 신축성이 우수해 장시간 냉동 후에도 뻑뻑하지 않고 쉽게 여닫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27일 하루 동안 신상 위크를 통해 모듈러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27일 오후 7시에는 ‘글라스락 모듈러’ 특집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할인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까스텔바작, 친환경 소재 개발로 ESG 경영 선봉


패션그룹형지·까스텔바작이 친환경 섬유 소재 개발 및 ESG 경영 확산과 관련해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사회적 기업 우시산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사진 왼쪽 두 번째부터 오른쪽으로) 최준호 패션그룹형지·까스텔바작 사장, 변의현 우시산 대표,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호요승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원장. 사진=까스텔바작.이미지 확대보기
패션그룹형지·까스텔바작이 친환경 섬유 소재 개발 및 ESG 경영 확산과 관련해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사회적 기업 우시산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사진 왼쪽 두 번째부터 오른쪽으로) 최준호 패션그룹형지·까스텔바작 사장, 변의현 우시산 대표,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호요승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원장. 사진=까스텔바작.
까스텔바작이 친환경 소재 개발에 힘 쏟으며 ESG 경영에 속도를 낸다. 이를 위해 지난 23일 한국섬유개발연구원(원장 호요승), 사회적기업 우시산(대표 변의현)과 폐자원 활용 관련 업무 협약을 맺었다. 우시산은 울산, 부산, 대구 등에서 활동 중인 사회적기업으로 폐자원을 업사이클링하는 자원순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까스텔바작은 한국섬유개발연구원과 우시산과의 협약을 통해 환경문제 대응을 위한 친환경 섬유 소재 개발 협업을 진행하고 폐기 대상 의류, 가죽 등 상품 자원 순환을 위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또 사업과 연계해 일자리, 상생, 동반성장 등 ESG 경영을 강화하고 관련 사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 캠페인을 기획하는 등 우수 사례를 전파할 방침이다.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리얼모달’, 10개월 만에 1100만개 판매


깨끗한나라 생리대 디어스킨 리얼모달. 사진=깨끗한나라.이미지 확대보기
깨끗한나라 생리대 디어스킨 리얼모달.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지난해 출시한 생리대 ‘디어스킨 리얼모달’이 10개월 만인 지난 1월 기준 누적 990만장 출고, 누적 출고량 1100만장을 돌파했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원료인 모달 소재를 적용한 식물성 섬유 생리대다. 자연에서 찾은 100% 순수 모달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들러붙지 않고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기에 힘입어 오는 4월 ‘디어스킨 리얼모달 슈퍼롱 오버나이트’ 제품이 추가 출시된다. 43CM 넉넉한 길이와 충분히 감싸주는 힙가드가 있어 양이 많은 날이나 수면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설계했다.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모달 특유의 쾌적한 감촉으로 피부 접촉면의 끈적임을 줄였다. 자연을 생각한 재생가능원료인 통기성 바이오매스 백시트를 사용해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 보송보송하게 유지된다.

까다로운 국제 인증 평가를 거쳐 안전성과 친환경성을 입증했다. 국제공인기관 영국 BAF에서 제품 내 알레르기 유발 화학물질이 적은 제품에 부여되는 '알러지(Allergy) UK'를 획득했으며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제품 안전성을 입증하는 ‘엑설런트 5 STAR’을 획득하면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전지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ee7871@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