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바디프랜드, GS홈쇼핑서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론칭… 진동침대시장 본격 진출

바디프랜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안락함에 안전성까지 갖춘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를 선보이며 전동침대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바디프랜드는 30일 오후 10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2013년 12월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출시에 이어 렌탈 전문 침대 브랜드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전동침대'는 유, 무선 리모컨이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상체와 하체 부분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침대다.

라클라우드 모션베드의 가장 주목할 특징은 '안전압력센서' 적용으로 안전성을 강조했다. 안전압력센서는 하단 프레임과 플레이트 사이에 끼임이 감지됐을 때 자동으로 플레이트가 올라가 안전사고를 방지한다.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이라면 편안함은 물론 안전한 이용까지 가능하다.
또 바디프랜드는 독일 전동모터 제작사인 오킨(OKIN)의 모터 3개를 탑재해 머리부와 상, 하체의 미세한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도록 '헤드 틸트(Head Tilt)' 기능을 구현했다. 헤드 틸트는 침대 위에서 책을 읽거나 TV를 볼 때 프레임과 매트리스가 목 부위와 척추부를 받쳐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는 상, 하체뿐만 아니라 머리부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라클라우드의 매트리스는 통몰드 형태 100% 천연 라텍스로 탄성이 우수하다.

라클라우드 앱 설치 시 리모컨 및 알람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낀다는 무중력 기능도 가능하다.

바디프랜드는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제품 구매(설치 완료 기준) 고객에는 겐지아 침구청소기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제휴카드를 이용할 경우에는 월 렌탈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는 편안한 잠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에 최고의 휴식과 편의성을 제공하도록 인체공학적 리클라이닝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며 "많은 고객들께서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로 침실에서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