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전소미, 오늘(3일) 중학교 졸업…네티즌들 "소미양. 졸업축하해요. '언니들의 슬램덩크'도 기대할게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7-02-03 00:00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 센터로 활약한 전소미가 3일 청담중학교를 졸업한다./사진=아이오아이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 센터로 활약한 전소미가 3일 청담중학교를 졸업한다./사진=아이오아이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센터로 활약하며 국민여동생으로 사랑받은 전소미가 중학교를 졸업한다.

전소미는 3일(오늘) 오전 서울 청담중학교를 졸업한다. 2001년생으로 현재 만 15세인 전소미는 이날 열리는 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한다.
전소미는 이날 졸업식 참석에 앞서 취재진을 만나 짧은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청담중학교를 졸업하는 전소미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할 예정이다.

앞서 전소미는 2016년 방송된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에 참여, 최종 1위를 차지하며 11명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활동했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1월 18일 마지막 디지털 싱글 '소나기' 발매를 끝으로 활동을 마쳤다.

전소미의 졸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미양 졸업축하해요. '언니들의 슬램덩크'도 기대할게요"aaqq**** , "중학교 졸업이라니...굉장히 어렸구나"(rdh2****), "소미 부모님 유쾌하시고 친절하시다!"(kkd0****) 등으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전소미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2 금요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 막내로 합류한다. '언니들의 슬램 덩크'는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를 그린다. 시즌2에는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가 출연한다.
김성은 기자 jade.ki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