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리하다’는 브랜드 이름처럼 채소를 다듬거나 볶는 등 간단하지만 별도의 요리과정이 반드시 필요한 반조리 상품인 RTC(Ready To Cook)의 비중을 전체 라인업의 약 20% 정도로 구성한 롯데마트의 신개념 가정 간편식이다.
먼저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요리하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번에 출시된 총 21가지 ‘요리하다’ 제품 중 3가지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로 배송해준다. (단, 상품은 랜덤으로 구성)
대표적인 상품으로 ‘규동’, ‘왕만두’ 등 완제품은 물론, 양파, 당근 등 채소를 다듬어 넣고 제품과 함께 볶아야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상하이 깐쇼 새우’, ‘죽순 고추 잡채’ 등 반조리 상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는 무료 체험 이벤트에 추첨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 체험 후기 이벤트’도 진행해, ‘요리하다’상품을 요리하는 사진과 상품평 및 레시피 등을 작성해 응모하는 고객 전원에게 롯데마트몰 1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응모 고객들의 상품평을 롯데마트 MD(상품기획자)가 직접 평가해, BEST 상품평으로 선정된 고객 총 10명에게는 롯데마트몰 3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