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 참가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인터팩스 위크 도쿄 2025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프레스티자바이오로직스CI. 사진=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이미지 확대보기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인터팩스 위크 도쿄 2025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프레스티자바이오로직스CI. 사진=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 참가해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는 일본 최대 제약·바이오 전시회로 △인터펙스 재팬 △인-파마 재팬 △바이오파마 엑스포 △파마랩 엑스포 △파마 디지털 트랜스포매이션 엑스포 등 5개 전시회가 동시 개최된다. 연구개발부터 생산, 품질관리, 디지털 전환까지 바이오의약품 개발 전주기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매년 글로벌 위탁개발생산(CDMO)와 바이오테크 간의 협업 기회를 모색하는 주요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단독 부스를 마련해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참관객들에게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고 부스 내 미팅 공간에서 잠재 파트너사와의 미팅으로 수주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현재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기존 1공장의 풀 오퍼레이션에 더해 2공장 및 4공장의 연내 가동을 준비 중이다. 이를 통해 생산 캐파와 글로벌 대응 역량을 대폭 확충하며, 2025년을 전 공장 가동의 원년으로 삼고 CDMO 본격 확장의 전기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김진우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부회장은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아시아·태평양 바이오 기업들과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이라며 "이번 참가를 계기로 CDMO 분야에서의 기술력과 실행력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려 고객사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