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 경옥고 모델로 조우진 발탁…신규 TV 광고 공개
광동제약은 배우 조우진을 모델로 한 '광동 경옥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허약체질, 육체피로, 갱년기 장애, 병중병후 등 3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별로 흔히 겪는 다양한 증상을 보여주며 몸의 회복을 위한 선택은 광동 경옥고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동 경옥고는 생지황즙·인삼·복령가루·꿀 등 4가지 악재를 최적 비율로 배합해 GMP 인증 설비에서 120시간 동안 증숙하는 과정을 거쳐 제조하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동아제약, '써큐란 아르기닌 6000' CU편의점 단독 출시
이 제품은 L-아르지닌 6000㎎을 담은 제품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을 보완하기 위해 블루베리 맛을 더해 섭취의 부담을 줄였다. 비타민B6, 나이아신, 아연도 각각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1000%함량으로 포함됐다.
◆GC녹십자, '그린노즈플러스 연질캡슐' 리뉴얼 출시
GC녹십자는 '그린노즈플러스 연질캡슐(이하 그린노즈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카페인무수물을 첨가해 기존 제품 대비 졸음 부작용이 적고 코감기 증상 완화에 효과가 빠른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각성효과를 제공해 항히스타민제 제품이 가지는 졸음 부작용을 줄였다.
◆대원제약, '펠루비에스' 출시
대원제약은 자사 해열진통소염제 '펠루비'에 신규염을 추가한 '펠루비에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펠루비에스는 펠루비 시리즈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오히려 단점을 개선해 경쟁력을 더 높였다. 특히 펠루비피로펜에 트로메타민염을 추가해 용해도를 대폭 개선하고 위장장애 부작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