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점집]의 주간 무료 띠별운세 2020년 1월 19일~1월 25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19일~1월 25일(음력 12월 25일~1월 1일) 주간 무료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사업 투자 매매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그동안 문제된 잡다한 일들이 하나씩 풀려 나갈 전망이다.

● 60년생 문서적인 문제에 치중하되 적극적인 활동으로 뜻을 관철시켜라. 여행이나 변동은 자제할 것.

● 72년생 기반 조성이 튼튼하여야 외부로부터도 기쁨이 따를 것이다. 오랜신뢰관계에서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 84년생 구체적으로 실현의 단계가 될 것이다. 금전운, 명예운 보다는 이성간의 기쁨이 더 큰 시기가 된다.

● 96년생 이익이 적다고 마음이 조급해지면 안 된다. 신용을 바탕으로 사람을 사귈 때 복록은 저절로 찾아오는 법.


丑(소띠운세) 착실하게 추진한 일들이 이제야 결실을 맺는다. 고집은 절대 금물.

● 61년생 금전이나 문서에서 안정을 유지하면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매사를 포용하는 자세가 필요.
● 73년생 자신감을 갖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타인의 일에 깊은 관여는 구설수만 부른다.

● 85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주어진다.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승진운, 재물운이 따른다. 목표를 세워 나가라.

● 97년생 꾸준한 정신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심사숙고한 것이 결정적인 결과를 낳게 한다.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돌아온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시끄러웠던 구설이 사라지고 명예운 회복의 기회가 주어진다.

● 50년생 충실히 다져 나가되 미비한 것에 치중하도록 하라. 자신이 의도한 대로 종결은 짓겠다.

● 62년생 그동안 끌어오던 사업에서 빛을 보게 된다. 좀 더 여유를 갖고 대범하게 행동하라.

● 74년생 의지력과 결단력이 필요하다. 노력과 연구의 결과가 이뤄질 결정적인 시기이니 신중히 밀고 나가라.

● 86년생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는 말라. 금전적인 문제는 해결되며 안정을 찾는 시기가 된다.


卯(토끼띠운세) 금전에 대한 애착을 버리고 덕을 쌓고 베풀어 나갈 때 더 많은 이익이 따른다.

● 51년생 기회가 성숙되니 뜻을 이룰 수가 있다. 완벽한 성격보다는 모나지 않는 처세에서 뜻을 이루게 된다.

● 63년생 재물운, 사업운이 형통할 것이니 벌려놓은 일의 해결방안을 모색하라. 침체된 분위기는 활기를 찾는다.

● 75년생 금전적인 부분에 치우치지 말고 실질적인 소득으로 끌어 올려 보라. 매사가 성취될 전망이 밝다.

● 87년생 모든 일에 맺고 끊음을 정확히 하라. 주위를 포용력있게 설득을 하여 추진하되 여유를 가질 것.


辰(용띠운세) 배신과 모함이 따르니 결국 자신만 손해를 보게 되는 격이니 조심하라.

● 52년생 감정적인 대립은 절대 금물이다. 원칙적인 부분부터 풀어나감이 매사 복잡함을 탈피하게 만든다.

● 64년생 폭넓은 이해와 아량이 필요하다. 순리적이고 겸허한 자세로 임할 때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 76년생 지출이 심한 것 같으나 보답은 돌아오겠다. 원만한 처세에서 주위 사람들이 따르게 된다.

● 88년생 고집으로 인해 실수가 따르게 된다. 폭넓은 융합이 최선의 길이 될 수 있으니 성급하지 말라.


巳(뱀띠운세) 허영심을 버리고 지출을 줄여야 한다. 폐쇄적인 삶은 자신을 피폐하게 만든다.

● 53년생 남다른 노력과 행동에서 앞서 나갈 때 능력을 인정받으며 명예운, 문서운이 따른다.

● 65년생 주위에 대해 솔직하고 겸손하게 대하는 것이 좋다. 주위에서 기쁜 소식이 있겠으며 남에게 존경도 받는다.

● 77년생 적극적인 면보다는 원만해야 원하는 바를 성취하게 된다. 믿고 찾는 사람에게 실망을 주지말라.

● 89년생 성실한 모습으로 서로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주위의 도움으로 뜻은 형성이 된다.


午(말띠운세) 지나친 고집은 불리하니 주위의 협조를 받음이 바람직하다.

● 54년생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성격을 자제하여 나가라. 눈앞에 보이는 것에 성급하게 덤비지 말 것.

● 66년생 분주하게 뛸수록 피곤한 것은 자신이다. 실리를 찾지 못하고 허탈한 상태에 놓일 수 있으니 여유를 갖도록.

● 78년생 신중하지 못하면 구설수에 따르니 매사에 신중을 기할 것. 부드러운 언행이 운세의 흐름을 바꾼다.

● 90년생 방심하지 말고 단계적으로 추구하면 좋겠다. 의욕이 저조할 수 있으나 끝맺음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더 이상의 진전은 자제하고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한 시기. 이성적인 판단이 중요.

● 55년생 금전적인 분쟁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하라. 냉정한 이성으로 자신의 신념을 지켜 나감이 필요.

● 67년생 주위를 포용하는 능력을 발휘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가라. 가정적인 문제로 인하여 정신적 불안감이 따르니 조심.

● 79년생 결단력의 결여로 인해 주위로부터 배신과 모함이 따를 수가 있다. 타인의 일에 깊은 관여는 금물.

● 91년생 노력의 대가가 적다고 실망함은 금물이다. 경솔함은 실패의 근원이니 매사 마무리에 신경을 쓸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문서적인 관계에 방심을 하면 남의 것이 되니 주의하도록 하라.

● 56년생 자신의 성격을 억제하지 못하면 주위와 충돌을 피할 수 없게 된다. 건강에 유념하고 안정을 찾도록.

● 68년생 상대를 의식하지 말고 차분하게 일을 추진해 보도록 하라. 횡재수도 있고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 80년생 확고한 신념을 갖고 매사에 임할 것. 가급적 적극적인 방법은 삼가고 순리를 찾아 행할 것.

● 92년생 변화를 추구하기보다는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라. 가급적 마음에 여유를 갖도록 할 것.


酉(닭띠운세) 직업적인 고민은 있으나 바삐 움직이면 불리하니 자제할 것.

● 57년생 큰 폭의 변화가 예상된다. 상대가 피곤하게 접근을 할 때도 침묵으로 일관함이 바람직하다.

● 69년생 일이 빨리 진행되니 도리어 마음이 긴장될 것이다. 이제부터가 상승세를 탈때이다.

● 81년생 타협과 양보를 통해 일이 성사된다. 재물도 따르며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93년생 구차한 변명보다는 시간이 지나면 오해는 풀릴 것이니 침묵이 명약이 된다. 주위를 포용하여 대처하라.


戌(개띠운세) 자만은 금물이다. 사람 위에 군림하지 말고 겸허함을 유지하라.

● 58년생 몸가짐을 바로하면 매사가 좋겠다. 자신의 페이스를 찾아 하던 사람과 꾸준히 밀고 나가라.

● 70년생 결실을 맺기 위해서는 확고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하다. 문서운 관계는 호조세를 이루게 된다.

● 82년생 인기인이라면 명성을 얻고 사업가는 뜻하는 일이 이뤄지는 운세이다. 지금 현재의 상태에서 열심히.

● 94년생 타협의 길을 모색하여 주위의 동조는 뒷받침하여 나가라. 독단적인 판단은 위험하다.


亥(돼지띠운세) 순간적인 이익에 신경을 쓰면 손해를 보게 되니 바른길을 가도록 하라.

● 59년생 사업의 규모를 줄여서 실속있게 이끌어 나갈 것. 초조하게 생각지 말고 다가오는 운세에 집중하라.

● 71년생 노력한 결과가 헛되지 않도록 지켜나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소득은 있을 것이니 순리대로 밀고 나가라.

● 83년생 자신의 원하는 바가 성취될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다음 단계의 목적을 위해 철저한 계획을 세워 나가라.

● 95년생 현실을 자신의 판단만으로 해석을 한다면 자신만 힘들어진다. 자신의 이익만을 생각지 말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용인 성남 분당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점집)금휘궁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점집)금휘궁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