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호텔, 야놀자 숙소 인벤토리 연동으로 플랫폼 역량 강화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12-14 00:00

center
데일리호텔이 야놀자 숙소 인벤토리 연동과 신규 기능 추가 등으로 플랫폼 역량을 강화한다. 사진=데일리호텔
특급호텔과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인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야놀자 숙소 인벤토리 연동과 신규 기능 추가로 플랫폼 역량을 강화한다.

데일리호텔은 13일 야놀자가 보유한 약 1만 개의 국내 숙소 인벤토리를 연동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 데일리호텔에서도 야놀자와 제휴를 맺은 국내 7400여 개의 펜션과 3000여 개의 중소형 호텔 등을 예약할 수 있게 된다. 특히 국내 특급호텔의 96%에 이르는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보유하고 있는 데일리호텔은 이번 연동으로 플랫폼 역량을 한 단계 높였다.

여기에 '최저가 구간 추천기능'도 추가된다. 데일리호텔은 평일이나 주말과 관계없이 특가 구간에 예약이 집중되는 현상이 증가함에 따라 즉흥 여행을 즐기는 준목적성 고객들에게 특가 혜택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 기능을 개발했다. 최저가 구간 추천기능은 특가 호텔을 선택하면 예약 가능한 모든 일자의 최저가를 한 캘린더에서 보여주는 기능으로 일정을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최근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직관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국내 숙소 인벤토리와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은 변화하는 여가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 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랫폼을 지속 고도화 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