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6일 금요일 ‘배성우’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배성우 (Seong Woo Bae) 영화배우, 연극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11월 2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0월 1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72년 11월 2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12월 6일 금요일 운세(음력 11월 10일 정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매사를 여유 있게 일처리 하되 되도록 오후 시간을 활용하라. 금전운이 좋으나 침착할 것. 행동력과 지도력을 갖추었으나 성급히 굴면 상대방이 따라오지 못한다. 구설수, 시비는 피하라.


새로운 일은 결말이 나는 하루. 당신이 성실하게 처세하면 신뢰도 얻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린다. 밝은 마음으로 이웃과 대화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하는 것이 좋겠다.


몸과 마음이 매우 바쁜 하루. 뛰는 만큼 득도 있으니 전력을 다하라. 자기 판단만을 믿지 말고 중요한 일은 타협하도록 하라. 여행하거나 바쁜 하루가 되겠다. 건강에 주의하라.

편견 때문에 시기심만 강해지니 가족과 친지가 멀리하려 든다. 되도록 덕을 베풀고 이해하도록 하라.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자기의 입장만을 내세우지 말라. 말씨는 항상 부드럽게.


능력 있는 사람의 후원을 얻을 수 있는 기회. 계약운, 금전운 관계도 호전세. 무슨 일을 하더라도 독자적으로 행하는 편이 가정의 평화에는 도움이 된다. 금전운, 승진운이 좋다.


무슨 일이라도 귀찮아 하지 말라.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까 두렵다. 몸이 피로하니 멀리 떠나지는 말 것. 완벽한 것이 문제가 될 수도 있다. 대인관계는 원만히 해결하도록 하라.


지나친 침묵은 실을 얻게 된다. 항상 중용을 지키는 것이 좋다. 운이 오름세에 있으니 독단과 독선을 피하도록 하라. 망설이지 말라. 적극적인 대인관계가 운을 바꿔줄 것이다.


행운의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뜻밖으로 일이 잘 되니 건강에나 신경을 쓰도록 하라. 변화를 꾀해보나 결과는 예측할 수 없다. 냉철히 판단해야 실리를 얻는다.


실리와 명예에 집착하지 말라. 노력의 대가는 있는 법. 순탄한 길을 택하도록 하라. 만난 적도 없는 사람을 소개 받으니 이것도 인연이다. 생각 밖의 일은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하루.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경자년 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공주시 보령시 아산시 서산시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