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만만하게 보면 안 되는 이유? (4회 줄거리예고·시청률)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 2017-06-24 18:30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만만하게 보면 안 되는 이유? (4회 줄거리예고·시청률) /사진=JTBC 금토/주말 드라마 '맨투맨' 후속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3회 줄거리 예고편 영상캡처, '품위 있는 그녀' 등장 인물관계도 스틸컷 (JTBC 금토/주말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등장인물 김희선-우아진 역, 김선아-박복자 역, 정상훈-안재석 역, 이태임-윤성희 역, 이기우-강기호 역)이미지 확대보기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만만하게 보면 안 되는 이유? (4회 줄거리예고·시청률) /사진=JTBC 금토/주말 드라마 '맨투맨' 후속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3회 줄거리 예고편 영상캡처, '품위 있는 그녀' 등장 인물관계도 스틸컷 (JTBC 금토/주말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등장인물 김희선-우아진 역, 김선아-박복자 역, 정상훈-안재석 역, 이태임-윤성희 역, 이기우-강기호 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JTBC 종합편성 편성표에 따르면 24일(토요일) 밤 11시 JTBC 금토/주말드라마 ‘맨투맨’ 후속 ‘품위있는 그녀’가 방송된다.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4회에서는 우아진(김희선 분)과 박주미(서정현 분)는 어떻게든 안씨 집안에 남으려 하는 박복자(김선아 분)와 보이지 않는 전쟁이 시작된다.
우아진과 박주미는 박복자에게 두려움을 느꼈고 마침내 그녀를 집에서 내보내기로 결정한다.

우아진은 박주미에게 박복자가 안태동 회장의 생일상만 차려주고 집을 나가기로 했다며 안심시키지만, 박복자로 인한 안씨 집안의 갈등은 계속된다.

그 가운데 우아진은 박복자가 의도적으로 안씨 집안에 입성한 것을 알게 되고, 쫓겨날 위기에 처한 박복자는 안태동 회장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연극을 꾸민다.

무너지는 간이 천막에서 안태동 회장을 구하고 부상을 입은 박복자는 병원에서 나온 후 박주미가 자신의 고양이를 버린 것을 알고 분개하며 박주미에게 폭력을 가한다.
그리고 “절대 이 집에서 안 나가!”라며 야망을 드러내기 시작하는 박복자와 “박복자 멈춰! 당신 여기서 멈춰!” 라고 말하는 우아진의 모습에서 갈등의 시작을 알린다.

또한 모든 것을 다 가진 우아진이 남편 안재석 전무(정성훈 분)와 윤성희(이태임 분)의 불륜을 언제 눈치채게 될지 궁금증을 더 한다.

한편,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제작진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코너에 몰린 쥐, 선택을 받기 위해 결심하는 김선아”라는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1회 2.0%, 2회 3.1%, 3회 2.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