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공영홈쇼핑, 대구·경북상품 특집전…즉시 할인 혜택 마련

안동 간고등어·이상복 경주빵·의성 햇자두 등 지역 특산품 판매
특집전 상품 대상으로 즉시 할인 및 적립금 이벤트 진행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7-27 10:52

공영홈쇼핑이 대구·경북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공영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공영홈쇼핑이 대구·경북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이 오는 28일 하루 동안 지역별 상품육성 및 판로지원을 위해 대구·경북 특집전을 편성하고 해당 지역에서 생산한 4개의 상품을 소개한다고 27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3월과 5월, 각각 부산·경남, 광주·전남 특집전을 진행, 약 10억원의 실적을 올린바 있다. 이번 세 번째로 추진하는 대구·경북 특집전에서는 △안동 간고등어 (오전 9시 25분·170g*16팩) △이상복 경주빵(오전 11시 35분·경주빵 44개+계피빵10개) △의성 햇자두(오후 5시 40분·4kg) △농협 데일리 햇복숭아(오후 10시 55분·6kg)를 방송할 예정이다.
특히 의성 햇자두는 공영홈쇼핑에서 첫 론칭하는 제철과일로서 TV 생방송과 공영라방을 동시에 송출하는 '더블라이브'로 진행한다. 더블라이브는 TV 생방송과 모바일라이브커머스를 동시 송출하는 방식이다.

특집전 4개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주문시 5%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 최종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며 배송완료 일자를 기준으로 자동 적립된다.

농산팀 김병수 MD는 "공영홈쇼핑의 지역특집전은 전국 각 지역의 우수제품, 특산물 등을 널리 알리고 판매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추진하고 있다"라며 "연말까지 총 5개지역 특산품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