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새로운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이벤트로 별을 추가 적립해 준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2일부터 ‘내가 좋아하는 것을 즐기는 나만의 여름’을 주제로 시원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출시한다. 이와 함께 별 적립 이벤트를 전개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시작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 3종은 ‘여름의 신나는 기분을 표현한 댄스’를 콘셉트로 한다.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다시 찾을 기쁨에 대한 마음을 음료명과 비주얼로 담아냈다.
화려한 색감으로 눈길을 끄는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는 스트리트 문화의 대표적인 그래피티를 컬러 드리즐로 표현한 음료로 망고, 사과, 핑크 구아바, 파인애플 등 다양한 열대과일의 조화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깊은 풍미의 콜드 브루와 은은한 민트 초코 베이스가 배합된 ‘롤린 민트 초코 콜드 브루’는 춤을 추듯 손목 스냅을 돌려 빨대 없이 즐길 수 있다. 자몽의 한 종류인 포멜로를 활용한 ‘포멜로 플로우 그린 티’는 색다른 자몽의 맛을 리듬을 타듯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음료와 함께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피넛 크림 바나나 케이크’,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 ‘소시지&올리브 미니 파이’ 등 여름 푸드 4종도 선보인다. 아울러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머그, 글라스, 스트로 키트와 야외활동과 여행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보냉병, 텀블러 등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나기 위한 MD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25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을 대상으로 한 별 추가 적립 이벤트를 전개한다.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롤린 민트 초코 콜드 브루’,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포멜로 플로우 그린 티’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