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가위 선물] 레이디가구, 9월 말까지 한가위 ‘多드림’ 기획전 개최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9-13 17:12

레이디가구는 오는 9월 말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드림 기획전'을 열고 '렌소이스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추석 특별가에 선보인다. 사진=레이디가구이미지 확대보기
레이디가구는 오는 9월 말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드림 기획전'을 열고 '렌소이스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추석 특별가에 선보인다. 사진=레이디가구
레이디가구가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多드림(다드림)’ 기획전을 9월 말까지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레이디가구는 명절 전까지 제품 배송을 완료하고 선물용 제품 관련 혜택을 풍성하게 선사하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다드림 기획전은 제품별 구매 연령대 등 소비자 구매 성향을 분석한 맞춤형 선물용 제품을 제안한다. '데스트라'의 한정판 이태리 천연면피소파, '렌소이스' 매트리스, 숙면 매트리스 등을 추석 특별 혜택가에 살 수 있다.

레이디가구는 공동구매 기회도 여럿 마련했는데 세 번째 공동구매 기회는 오는 20일 오전 10시에 열린다.

행사 상품 구매 금액이 20만 원이 넘을 경우 2만 원짜리 할인 쿠폰을 사용해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이라면 5000원 더 할인된다.

또 레이디가구 공식 앱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레이디가구 앱은 다드림 기획전이 개최되는 기간에 앱 전용 단독 특가 상품도 별도로 판매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