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구매, 렌털 고객에게 월 렌털료 9900원만 추가하면 안마의자를 한 대 더 증정하는 'I hug you' 프로모션을 이달 한 달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며 안아드린다(허그)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취지에 맞게 '허그체어'도 추가로 증정해 온 가족이 함께 마사지를 받으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한다.
먼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털,구매하는 고객은 59개월 렌털 기준 월 9900원만 추가하면 마블 허그체어 2.0 제품을 추가로 렌털할 수 있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58만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천연 이태리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이지모션베드'와 라텍스 매트리스를 함께 렌털하는 경우에도 월 9900원에 마블 허그체어 2.0이 추가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허그체어2.0 마블 시리즈는 월트디즈니의 마블과 협업한 콤팩트 안마의자로 각각 어벤저스의 캐릭터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거실, 침실 등 어느 곳에 놓아도 부담 없는 작은 크기에 충실한 마사지 기능을 갖췄다.
또 모든 안마의자 구매, 렌털 이용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 스마트 체중계 '바디 스케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 스케일로 체지방률, 기초대사량 등 10가지 체성분 데이터를 측정하고 이를 고객 전용 멤버십 앱과 연동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14명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제주도 럭셔리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첨 결과는 내달 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안마의자 1대를 더 가져가실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바디프랜드는 올 1분기 사상 최대 분기 영업이익을 거두는 등 코로나19 수혜를 톡톡히 보고 있다.
올 1분기 회사 매출은 1521억 원, 영업이익 248억 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각각 30.2%, 1089.4% 성장했다. 영업이익의 신장폭은 전년동기 대비 11배에 이른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분기에도 견조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5년 간 1000억 원 이상의 연구개발비를 집중 투자해 기술 격차를 20년 이상 벌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