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는 최근 열린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자사 제품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10년 연속 유아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은 국가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국내산업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사용 후기 등 총 7개 항목의 소비자 직접 투표와 외부 심사위원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각 분야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대표 브랜드를 가린다.
유아식 부문에서 올해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출시 18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산양분유다. 출시 당시 많은 주목을 받은 이래 뛰어난 제품력으로 현재까지 국내 산양 분유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며 최고급 분유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 대비 우수한 소화흡수력으로 우유단백에 민감한 영유아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모유에 풍부한 A2 B-카제인 단백질과 MCT(중쇄중성지방)가 우유보다 풍부하고, 지방입자가 미세해 소화 능력이 약하고 민감한 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산양유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대표적인 프리미엄 산양분유로 오랜 시간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차별화된 우수한 영양 설계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 앞으로도 No.1 산양 분유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