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에 전남 지역 최초의 ‘시몬스 맨션 목포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새로 문 연 시몬스 맨션 목포점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는 전남도청 사거리 인근에 자리했다.
‘전남의 세종시’라 불리는 행정중심도시 남악 신도시에서도 불과 5분 거리로 가족 단위 고객부터 신혼부부, 1인 가구까지 다양한 고객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후광대로와 도청 입구 사거리에 인접한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목포 시내부터 나주, 무안, 영암 등 외곽 지역의 폭넓은 수요도 아우를 전망이다.
매장은 지상 2층에 전면 통유리창으로 조성돼 쾌적한 쇼핑 환경을 자랑한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목포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몬스 리빙페어’도 연다. 예비부부와 가족 침대로 제격인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를 10% 할인가격에 살 수 있다.
여기에 자녀 방에 안성맞춤인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특히 싱글 프로모션은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1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