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F 피즈, 독립 브랜드로 첫걸음…'너의 표정' 테마로 컬렉션 출시

헤지스에서 독립해 단독 브랜드로 론칭 후 신제품 선봬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1-02-23 15:32

피즈의 봄·여름 컬렉션 화보.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피즈의 봄·여름 컬렉션 화보. 사진=LF
LF 대표 브랜드 헤지스로부터 독립 브랜드로 론칭한 피즈가 신제품을 출시한다.

피즈는 2021년 봄·여름 시즌 첫 번째 컬렉션의 테마를 숨겨져 있는 '너의 표정'으로 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피즈는 헤지스의 온라인 기반 '영(Young) 라인'으로 출발해 MZ세대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 이에 힘입어 지난해 하반기 독립 브랜드로 론칭했다. ‘얼굴’ ‘표정’이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 피즈는 위트 있는 로고와 서브 컬쳐를 바탕으로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유쾌한 감성을 담은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새 컬렉션은 귀여운 표정의 강아지 모티브 로고와 센스 있는 일러스트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했다. 일상 속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스웨트셔츠, 트레이닝 팬츠부터 버킷햇까지 젊은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주력 제품으로는 키치한 로고를 포인트로 개성을 강조한 맨투맨, 그래픽을 중심으로 재치 있는 메시지를 담아낸 그래픽 티셔츠 등이다. MZ세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유쾌한 감성과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피즈는 독립 브랜드로 본격적인 전개를 시작하면서 새로운 컬렉션 ‘어나더피즈’를 선보인다. ‘큰 소리로 웃다’라는 의미의 ‘LAUGH OUT LOUD’를 슬로건으로 평범한 일상 속에 웃음을 더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톡톡 튀는 색감과 레터링 프린팅 요소가 돋보이는 티셔츠가 주요 아이템으로 위트 요소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기아 K8의 매력에 홀딱 반하다"...한달 리뷰어의 솔직 고백
"뽑아가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든다" 섬세함으로 여심 잡은 볼보 XC90
이뿌다~~ 크기 무관,  '좋고 안 좋고는' 역시 '타'봐야 안다!!!
장점만 모아 놨다는 입문용 전기차 기아 EV3 타봤다희!
업그레이드 카라이프 '폭스바겐 투아렉'..."럭셔리도 성능도 잡았다"
"무서(거)운 남자들이 나타났다", 일당백(kg) 망원동 부장들, 현대차 캐스퍼 시승에 나서보니...
산으로 가는 바캉스에 잘 어울리는 차, 프리미엄 오프로드 랜드로버 디펜더 90
"바캉스 갈 땐 오픈카만한 게 없지~"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