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현대L&C, 건자재 업계 첫 ‘앤어워드’ 대상 수상

한스톤 글로벌 웹사이트, '비주얼라이저' 기능으로 호평 받아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1-02-01 10:11

현대 L&C가 '한스톤 글로벌 웹사이트'로 '2020 앤어워드'에서 대상을 받았다. 사진=현대L&C이미지 확대보기
현대 L&C가 '한스톤 글로벌 웹사이트'로 '2020 앤어워드'에서 대상을 받았다. 사진=현대L&C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가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마케팅 어워드인 ‘2020 앤어워드(&Award)'에서 대상(Grand Prix)의 영예를 안았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마케팅 시상식이다. 수상작은 마케팅 전문가와 산업계 CEO, 외부전문위원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현대L&C는 자사의 ‘한스톤 글로벌 웹사이트’가 2020 앤어워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중 건축·건설 분야 대상작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제까지 앤어워드 건축·건설 분야 수상작은 주로 건설업체의 광고 캠페인 등이었는데, 건자재 업체가 선정된 것은 현대L&C가 처음이다.

한스톤 글로벌 웹사이트는 현대L&C가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엔지니어드 스톤 ‘한스톤’을 해외 디자이너와 설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특별 제작된 웹사이트로, 지난해 11월 대중에 공개됐다.

회사 관계자는 “한스톤 글로벌 웹사이트가 제품의 디자인 패턴을 실물과 유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축했고, 주방·거실·화장실 등 다양한 인테리어 환경에 한스톤의 각 모델과 색상을 조합해 볼 수 있는 ‘비주얼라이저(Visualizer, 제품을 눈으로 보는 것과 같이 구현하는 기능)’ 기능을 도입한 점 등이 심사위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어 “사용자 중심의 차별화된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브랜드 인지도도 높여 향후 3년 내 글로벌 인조대리석 시장 ‘톱3’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