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경기도 안양 직영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안양 직영전시장은 금정역 신기사거리 인근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곳에서는 바디프랜드 럭셔리 모델인 '파라오SⅡ'와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등을 포함한 안마의자 전체 제품과 치료 목적의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이탈리아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모든 고객은 안마의자 무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최상위 라인인 파라오SⅡ, '파라오SⅡ COOL' 모델을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의 'GLED마스크'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가 증정된다.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 구매, 렌털 고객에게도 특별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라클라우드 구매 또는 렌털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리플 자수 침구세트가 제공되며 W정수기 브레인 이상을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고객은 천연 라텍스 베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바디프랜드 브랜드 구매 모델에 따라 홍삼세트, W정수기 탄산수기, 라텍스 베개 등 기본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된다. 30일까지 진행되는 '헬스케어 위크'의 11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과도 중복 적용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안양과 인근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게 됐다. 더 쾌적한 매장에서 안마의자 체험도 편안히 즐기며 바디프랜드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