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AK플라자, 21일 라이브 방송 개최…인기 개그맨 총출동

총 60개 브랜드 참여해 단독·특가 상품 선봬
오후 9시~자정 '그립' 모바일 앱에서 시청 가능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10-21 09:55

AK플라자 분당점이 21일 '브라절 데이'를 개최한다. 라이브 방송에 유명 개그맨들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백화점 입점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사진=AK플라자이미지 확대보기
AK플라자 분당점이 21일 '브라절 데이'를 개최한다. 라이브 방송에 유명 개그맨들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백화점 입점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가 모바일 라이브 방송 플랫폼 ‘그립(GRIP)’과 함께 분당점에서 ‘브라절 데이’(이하 브라절)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브라절은 브랜드 라이브절의 줄임말로 AK플라자가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행사다. 쇼호스트(상품안내자)로 나선 셀럽들이 백화점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판매하고 결과로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에는 유상무, 허안나, 안소미, 김인석, 류근지, 김승혜, 윤성호 등 코미디언 9명이 출연하며, 이들은 백화점을 구석구석 누비며 라이브 방송을 이끈다.

라이브 방송은 이날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그립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의 폭도 다양하다. ▲에스티로더 ▲제이에스티나 ▲폴햄 ▲헨리코튼 ▲커스텀멜로우 ▲블루독베이비 ▲포커시스 ▲랩신 ▲샘표 등 지하 식품관 입점 브랜드부터 명품 화장품‧액세서리와 의류, 리빙용품까지 총 6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 브랜드는 이번 행사를 위해 단독 상품과 특가 상품을 기획하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AK플라자 신채널팀 관계자는 “브라절은 백화점의 장점을 살린 역대급 규모로 기획됐다. 라이브 방송이 고객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