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대대적 변화 예고'…카카오게임즈 ‘에어(A:IR)’ 티저 사이트 공개

기프티콘 증정하는 이벤트 페이스북 진행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20-03-25 17:31

PC MMORPG '에어' 티저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PC MMORPG '에어' 티저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어’의 티저 웹페이지가 25일 공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티저 페이지는 진실 혹은 거짓이라는 주제로 오는 4월 1일될 에어의 변화상을 재미있게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웹페이지엔 ‘에어’가 앞으로 보여줄 변화의 모습을 이용자가 미리 예측해 볼 수 있는 진실 혹은 거짓 투표가 진행된다.

주제는 매일 변경된다. 첫 날인 이날엔 ‘논타겟팅 전투 시스템으로의 변화’ 관련 투표가 진행 중이다. 진실 혹은 거짓의 결과는 다음달 1일 ‘에어’의 변화된 모습과 함께 공개된다.

또 페이스북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매일 추가되는 진실 혹은 거짓을 가장 많이 맞힌 게이머 10명에게는 피자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진실 혹은 거짓 콘텐츠를 가장 많이 공유한 게이머 20인을 선정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