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전자 "수능 끝낸 수험생들, 혜택받고 V50S 씽큐 장만하세요"

11일부터 이달 말까지 수험생 대상 게 특별 구매 혜택 사은품 제공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넷마블 게임아이템 등 취향 반영 혜택 '인기'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19-11-11 10:00

LG전자 모델이 LG베스트샵 서울양평점에 위치한 모바일 코너에서 수험생 특별 구매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 모델이 LG베스트샵 서울양평점에 위치한 모바일 코너에서 수험생 특별 구매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V50S 씽큐, V50 씽큐 등 LG전자의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인기 3종 게임아이템’을 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혜택을 받기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스마트폰을 구매한 후 기본 설치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정해진 메일주소로 수험표 사진을 보내면 LG전자가 이를 확인한 후 사은품을 발송한다.

LG전자는 "지난해에도 V40 씽큐 구매 수험생들에게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 바 있는데, 당시 수험생들의 사은품에 대한 호응이 높았다"고 전했다. 실제 지난해 행사를 전후로 각각 2주간의 해당 제품 판매량을 비교하면 혜택 제공 행사 후 판매량이 기존 대비 4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V50S 싱큐는 강력한 멀티태스킹을 기반으로 한 높은 활용성은 물론이고, 고성능 장비 못지 않은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해 새로운 출발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 V50S 씽큐는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스크린을 장착해 스마트폰 한 대로도 두 개 화면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멀티태스킹 수요가 높은 사용자들에게 제격이다. 듀얼스크린에 적용된 360도 프리스탑 힌지는 이를 자유로운 각도로 고정시킬 수 있어 이전 대비 더욱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3200만 화소 전면카메라 ▲주변 소리를 보다 생생하게 담아주는 ASMR ▲안정적인 촬영을 도와주는 스테디캠 ▲듀얼 스크린을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반사판 모드 등을 갖춰 고성능 장비 못지 않은 미디어 콘텐츠 제작 기능도 보유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