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NH투자증권, 소아암 어린이 위해 5000만원 '쾌척'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4-05-15 13:14

NH투자증권이 유튜브 캠페인을 통해 한국소아암재단에 총 5000만원 상당의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 좌측부터 방송인 정혁,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상임이사, 정중락 WM Digital사업부 총괄 대표가 13일 NH투자증권 본사에서 전달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NH투자증권이 유튜브 캠페인을 통해 한국소아암재단에 총 5000만원 상당의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 좌측부터 방송인 정혁,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상임이사, 정중락 WM Digital사업부 총괄 대표가 13일 NH투자증권 본사에서 전달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지난 13일 한국소아암재단에 총 5000만원 상당의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윤병운 NH투자증권 대표이사와 정중락 WM Digital사업부 총괄 대표,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상임이사, 방송인 정혁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 재원은 자사의 유튜브 '투자로그인 by NH투자증권' 콘텐츠인 '좋은일잘러' 댓글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다.

'좋은일잘러'는 방송인 정혁이 세상을 바꾸는 좋은 일을 체험하며 일상의 작은 행동이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체험형 예능 콘텐츠다. 시청자와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의 일환으로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1 댓글당 3천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영상 1편부터 5편까지 2243개의 댓글이 달렸는데, 1편 '유기견 보호소 체험기'는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여기에 모바일 브랜드인 'namuh(나무증권)'의 브랜드 데이(4월 5일) 기념 기부금까지 더해 총 4500만원을 모았다.

메인 출연자인 정혁도 2편인 '비건 체험' 영상에서 좋아요 1개당 1천원을 기부하는 깜짝 공약을 내걸며 개인적으로 500만원 상당의 어린이 장난감 등의 물품을 지원해 총 5천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물품이 환아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NH투자증권 윤병운 사장은 "더 좋은 세상으로의 변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에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함께 참여해 준 결과로 기부금이 모아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을 통한 사회적 책임경영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소아암재단은 보건복지부에서 인가한 사회복지재단으로, 전달된 기부금 및 물품은 백혈병 어린이를 비롯해 각종 소아암 등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원조 전기차 맛집 테슬라 모델 3, 페이스리프트 정말 살만한가?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맨위로 스크롤